CJ홈쇼핑, 10월 30일 ‘2009년형 웅진코웨이 렌탈 냉온정수기’ 단독 런칭

뉴스 제공
CJ ENM 코스피 035760
2008-10-29 09:24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 정수기 업체 웅진코웨이의 렌탈 냉온정수기가 TV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이게 돼 화제다.

CJ홈쇼핑(대표 임영학, www.CJmall.com)은 10월 30일 목요일 저녁 6시 35분부터 웅진코웨이의 신제품 2009년형 온도조절 냉온정수기 ‘CHP-08AL’의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프라인에서만 판매되던 웅진코웨이의 렌탈 정수기가 TV홈쇼핑을 통해 소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방송에서 판매되는 2009년형 온도조절 냉온정수기는 오프라인에는 2009년 1월에 선보일 예정인 미출시 제품으로 11~12월 두 달간 CJ홈쇼핑을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런칭을 기념, CJ홈쇼핑을 통해 신청하는 고객에 한해 렌탈 등록비, 계약금, 설치비, 필터 교환비 없이 월 렌탈료 35,900원만 부담하면 되는 특별 혜택을 제공해, 정수기 렌탈을 고민하고 있던 가정에서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5년 사용 후 고객에 소유권 이전)

웅진코웨이 냉온정수기 ‘CHP-08AL’는 ‘기계식 온수온도 조절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이는 그 동안 많은 고객들이 개선사항으로 제시해 왔던 부분을 구현한 것이다. 또한 강화된 냉수성능으로 한 번에 더 많은 냉수를 추출할 수 있도록 해 더욱 편리하다.

코크캡을 분리해 가정에서도 쉽게 추출구를 청소할 수 있고, 무드등 기능으로 야간에도 쉽게 정수기를 찾을 수 있는 점 역시 만족스럽다.

CJ홈쇼핑 문화레저팀 진원상 팀장은 “고기능성 정수기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커지고 기존 정수기 사용고객들의 정수기 교체시점이 다가오면서, TV홈쇼핑에서의 정수기 렌탈이 2007년을 기점으로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며, “국내 대표 정수기 업체 웅진코웨이와의 전략적인 상품 기획과 마케팅을 통해, 앞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차별화된 렌탈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CJ ENM 개요
CJ ENM은 CJ오쇼핑이 CJ E&M을 흡수합병하면서 출범한 국내 최초 글로벌 융복합 콘텐츠 커머스 기업이다. 미디어 콘텐츠를 생산하는 CJ E&M과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CJ오쇼핑이 결합해 소비자들에게 상상 이상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목표로 세워졌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홈쇼핑 홍보팀 원지혜 사원 02-2107-01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