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거기걸스 8기 모집

서울--(뉴스와이어)--톡톡 튀는 젊음과 신선한 아이디어를 가진 여대생 모여라!

야후! 코리아(www.yahoo.co.kr, 총괄사장 김제임스우)에서 트렌드를 선도하고 뜨거운 열정을 가진 글로벌 리포터 야후! 거기걸스 8기를 오는 11월 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야후! 거기걸스는 지역 곳곳을 다니며 업체 분위기와 위치, 가격 정보는 물론 이용 소감과 추천메뉴 등 실제 체험한 것을 바탕으로 사진과 함께 생생한 지역 정보를 소개하는 지역 리포터. 이번 글로벌 거기걸스 8기는 지역 소식뿐만 아니라 해외 곳곳의 정보까지 전하는 글로벌 사절단의 역할도 담당하게 된다.

지난 2005년 4월 이후 이번 모집으로 8기를 맞이하는 야후! 거기걸스에는 2인 1조로 이뤄진 대한민국 여대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희망을 원하는 지원자는 야후! 거기걸스 모집 페이지(http://kr.gugi.yahoo.com/gugigirls/girlsevent.php)에 팀 소개서 및 사진과 함께 각각 본인들의 국내외 여행 라이프 맵 스토리를 작성해 올리면 된다.

제출된 서류 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된 총 70명(35팀)의 거기걸스 8기는 오는 12월부터 2009년 5월까지 총 6개월간 글로벌 거기걸스로 활동하게 된다. 이들은 국내외 맛집 평가 및 새로운 업체의 발굴, 각종 축제현장을 비롯해 테마 여행지 등의 이슈를 취재해 전달하는 한편 해외 각 현지의 생생한 소식도 전달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야후! 코리아는 매월 활동비 지급은 물론 월 활동 우수팀들에게 총 1,000만원 상당의 국내 여행 지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글로벌 거기걸스 8기 최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팀들에게는 총 250만원의 장학금 및 필리핀 관광청과 참좋은여행이 지원하는 총 2,000만원 상당의 필리핀, 유럽 해외여행 특전 기회를 제공 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야후! 거기걸스 모델로서 활약할 수 있는 기회와 야후! 인턴프로그램 지원 시 우대 혜택 및 다양한 문화 행사에 초대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야후! 코리아 거기팀 최우일 팀장은 “생활밀착형 지역 서비스로 강화되고 있는 야후! 거기 서비스에서 거기걸스의 존재는 없어서는 안 될 소중한 자산”이라면서 “지역 문화를 아끼고 사랑하는 개성 있는 여대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야후! 라이프맵(http://kr.gugi.yahoo.com/lifemap)이란 자신의 여행기나 일상의 이야기를 담은 사진과 스토리를 지도 위에 저장하고, 이를 다른 사람들과 함께 공유하는 신개념의 지역 서비스. 기존 국내 지도에서 확대된 세계 지도 위 라이프맵 서비스로 사용자들은 세계 곳곳의 생생한 추억을 기록할 수 있게 됐다.

웹사이트: http://kr.yahoo.com

연락처

야후! 코리아 박선희 대리 02-2185-2911
커뮤니케이션 신화 윤선현AE 6370-3342,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