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아이가 입는 옷은 달라… 비엘스토리 가을경품행사 이벤트 진행

고양--(뉴스와이어)--내 아이가 옷을 입는 다는 마음으로 아동복 쇼핑몰의 선두로 나선 비엘스토리(www.blstory.com, 대표 안상후)는 가을철을 맞아 아이들과 부모가 하나가 될 수 있는 패밀리룩, 상하세트, 자켓, 진, 팬츠, 악세서리, 소품등 다양한 예쁜 옷을 선보이며 가을경품행사 이벤트를 다양하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11월 8일까지 진행되는 가을 이벤트는 구매고객과 구매후 구매후기를 작성해준 고객을 선정하여 입 소문난 주방용품 칼슈미트 칼세트 7종을 증정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 기간동안 회원으로 가입하면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알뜰한 엄마들은 저렴한 옷만 찾지 않는다. 내 아이가 입을 옷이기에 디자인, 소재 등 좋은 옷을 찾는다. 또이왕이면 우리아이가 사람들에게 예쁘게 보이고 싶은 게 엄마들의 마음이다. 이런 아동복을 발 품을 팔아 구입하면 좋지만 직장을 다니고 바쁜 엄마들 사이에서는 점차 인터넷을 통한 구매가 늘고 있다.

비엘스토리는 BABY LUXURY STORY의 줄임 말이다. 단어 뜻 그대로 우리 아이를 럭셔리하게 만들어 가는 이야기인 것이다. 값비싼 명품으로 럭셔리하게 만드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닐 것이다. 하지만 하루 하루 다르게 커가는 아이들에게 매번 값비싼 옷을 사 입히기란 우리 가정 현실상 어려운 일이다. 이에 비엘스토리는 ‘착한 가격’으로 아이를 스타일리쉬하게 만들어 줄 수 있도록 제품의 디자인부터 고객의 서비스까지 생각하는 마인드를 우선으로 럭셔리한 제품을 최소의 마진으로 제공하고 있다.

비엘스토리 안상후대표와 직원들은 감각과 열정으로 사업에 임하고 있다. 또한 평소 아이들의 스타일을 눈여겨보는 세심함으로 아동복 상거래시장의 선두에 서고 있다. 또한 비엘스토리(www.blstory.com)는 내 아이가 입을 것이기에 좀더 아껴주고 신경 써야 한다는 엄마의 마음이 묻어있는 쇼핑몰, 엄마들이 안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쇼핑몰, 누구보다 정성을 먼저 생각하는 쇼핑몰이다.

웹사이트: http://www.blstory.com

연락처

안상후 031-814-5303

이 보도자료는 비엘스토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