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잔치 필수품, 맘스다이어리 돌잔치 덕담북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돌잔치에서 주인공인 아기의 덕담을 받는 방법에는 덕담보드와 덕담엽서, 덕담볼 등이 있다. 그런데 행사가 끝나고 나면 커다란 덕담보드는 보관이 어렵고, 덕담엽서나 카드 등은 분실의 위험이 높으며 모아서 한번에 보기가 어렵다.

이에, 육아일기 무료출판으로 유명한 맘스다이어리(http://www.momsdiary.co.kr)에서 돌잔치 덕담북을 출시했다.

돌잔치에서 덕담을 받기 편하고 행사 후에는 보관과 전시가 쉬우며 아기사진을 넣어 사진앨범으로서의 기능까지 할 수 있는 것이 맘스다이어리의 돌잔치 덕담북이다. 맘스다이어리의 돌잔치 덕담북은 최소 28페이지부터 최대 40페이지까지 구성되어 있으며, 원하는 아기사진과 가족사진을 담아 최고급 디지털 장비로 제작된다. 주문 시에는 손쉽게 편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포토샵을 모르더라도 원하는 사진을 다양한 디자인에 마음껏 넣을 수 있어 하나의 사진앨범으로도 손색이 없다. 페이지 전체에 걸친 넉넉한 덕담 게재 공간으로 아기에게 마음껏 축복과 축하의 글을 남길 수 있다.

또한 돌잔치 덕담북은 행사 중에는 손님들 사이로 전달하여 덕담을 받기가 쉬우며 덕담 작성이 끝나면 따로 정리할 필요 없이 포토테이블에 전시하면 된다. 책으로 제작된 형태이므로 행사가 끝난 후에는 보관이 쉬우며 언제든 꺼내볼 수 있어 훗날 아이에게 전해주는 특별한 선물이자 메시지가 된다. 이렇게 돌잔치 준비부터 행사를 마친 후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돌잔치 필수품이다.

맘스다이어리에서는 덕담북 출시 기념으로 '미니 백일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돌잔치 준비 중이거나 이미 치른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하며, 덕담북을 주제로 한 최소 200자 이상의 짧은 글짓기를 하여 참가할 수 있다. 최우수상에게는 돌잔치 덕담북을, 우수상과 참여상에게는 각각 1만원 상당의 사진인화권과 맘스다이어리 북포인트 1,000점을 제공한다.

기간은 11월 20일까지이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맘스다이어리 홈페이지(http://www.momsdiar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맘스다이어리 돌잔치따라와: http://dol.momsdiary.co.kr

웹사이트: http://www.momsdiary.co.kr

연락처

(주)심플소프트 마케팅팀 김진겸, 02-336-517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