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김희선의 V라인 따라잡기… 색조화장품 ‘V-시크릿’ 론칭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기우는 15년간 김희선의 메이크업을 전담한 바 있어 V-시크릿은 일명 김희선 라인인 셈.
11월 2일(일) 오후 3시 40분 ‘V-시크릿’ 론칭 특집전에서는 스스로 제자리를 찾아가는 형상기억 젤성분을 함유한 ‘V-톡스 시크릿’, 두 가지색 파운데이션으로 평면적인 얼굴을 입체감 있게 연출할 수 있게 한 ‘V-라인 디자이너’ 등 신개념 제품 총 9종을 선보인다. 또, 미네랄 쿠킹파우더, 투존 브라이트너 등 전 상품을 피부관리뿐 아니라 탄력있는 V라인으로 얼굴선을 관리해주는 제품들로만 구성했다. 가격은 9만 9,000원. 론칭 기념으로 9색 립파레트도 추가 증정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기우가 직접 출연해 김희선의 V라인 노하우를 공개한다. 또, 골드 브론즈, 블랙 등 올 가을, 겨울 트렌드 색조 메이크업을 시연하고 대담한 색상의 립 컬러를 매치한 메이크업을 선보여 여성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롯데홈쇼핑 뷰티팀 김성곤 MD(상품기획자)는 “최근 일명 V라인 만들기 열풍이 일며 60도 각도의 날렵한 턱선을 만들려는 여성고객들 사이에 탄력성분이 들어간 메이크업 제품이 인기가 높다”며 “턱선을 탄력 있게 가꿔주는 ‘V-시크릿’ 색조화장품을 출시하는 이번 론칭전에서는 김희선 전담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기우로부터 김희선의 V라인 메이크업 비법이 공개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박혜완 대리 02-2168-51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