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대한민국 구석구석 공식여행사’ 선정 기념상품 출시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08-10-30 11:26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 국내여행 전문 자회사인 ㈜하나투어인터내셔날(대표이사 사장 이장연)이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공식여행사’ 선정을 기념하여 가을 웰빙 테마여행상품을 출시했다.

하나투어인터내셔날은 지난 13일 ‘대한민국 구석구석 공식여행사’로 선정되어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향후 1년간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해 참신한 국내여행상품개발 및 홍보, 다양한 마케팅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가을 웰빙 테마여행상품은 깊어가는 가을, 고즈넉한 자연의 향기 속에서 11월의 정취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되었다.

◆ 강원도 태백 만추기행

늦가을의 낭만에 흠뻑 젖어보고 싶다면 강원도 태백으로의 만추기행을 추천한다. 바람도 쉬어간다는 1,330m 하늘고개 만항재에서 백두대간의 풍광을 감상하고 한강의 발원지 검룡소를 둘러본다. 노오란 융단을 깐 듯 낙엽이 수북이 쌓인 길을 걷다보면 몸도 마음도 넉넉해진다. 전국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태백 한우 직판점 ‘하늘소’에서 저렴한 가격의 한우를 맘껏 즐길 수도 있다. 가격은 2만 3천원으로 11월 8일 이후 매주 토/일요일에 출발한다. 11월 8일은 첫 출시 기념으로 1만 5천원 특가에 진행한다.

◆ 변산반도 대명리조트 휴양여행

변산반도는 우리나라 유일의 반도국립공원으로 산과 바다가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광을 자아내는 곳이다. 지난 7월 변산반도 격포항 해변가에 아쿠아 시설을 갖춘 대명리조트가 오픈하면서 기존 관광형이 주를 이루던 여행에서 관광과 휴양이 조화롭게 융화된 여행 패턴으로 변화되어 여행의 매력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 서해 3대 일몰로 손꼽힐 만큼 노을이 아름다운 채석강(격포항)에서 신선한 회와 함께 즐기는 여행은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한다. 천년 고찰 내소사와 선운사에서 고요한 명상과 울창한 대숲/솔숲이 어우러진 '왕의 남자' 촬영지 고창읍성 성곽을 따라 마음으로의 사색 시간도 가질 수 있다. 가격은 월-목요일 15만 9천원, 금-일요일 18만 5천원으로 매일 출발한다.

한편, 상품 관련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하나투어인터내셔날(www.hanatour.com / 02-398-6523)을 통해 가능하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실 김미경 02-2127-137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