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 보일러 고객 서비스 강화 실시

뉴스 제공
린나이코리아
2008-10-31 09:14
서울--(뉴스와이어)--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가 동절기를 맞아 대고객 서비스를 강화해 나간다고 밝혔다.

린나이코리아는 본격적인 보일러 가동 시기를 앞두고 보일러를 사전에 점검해주는 비포서비스를 9월 말까지 실시했으며, 동절기가 시작되는 11월 1일부터는 A/S 전문요원이 24시간 대기하는 ‘동절기 24시간 서비스’도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보일러 업계 최초로 가정용 가스보일러의 무상보증 기간을 3년으로 연장, 보일러 서비스의 선진화를 주도하고 있다. 무상 보증 서비스는 2006년 9월 이후 설치된 모든 가정용 가스보일러에 대해서 적용되며, 기존에 등록되지 않은 고객이라도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간단한 제품 등록 과정만 마치면 3년 무상 보증기간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린나이코리아는 고장 등이 발생했을 경우 즉각 조치가 안되면 불편함이 큰 보일러 제품의 특성상 언제 어디서나 즉각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업계 유일의 본사 직영 A/S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업계 최초로 콜센터를 구축해 전문 상담원들이 신속·정확한 접수 및 처리를 하고 있다. 린나이 콜센터<1577-7300>에 전화를 하면 제품 구입 및 상담을, 서비스 센터<1544-3651>를 통해서는 사용불편 및 고장 접수를 할 수 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린나이코리아는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동절기를 맞아 고객들이 안심하고 린나이 보일러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더욱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홍보대행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박세화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