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 BBQ 올리브떡볶이에 BBQ 치킨꼬치 3종 메뉴 출시

뉴스 제공
제너시스
2008-10-31 12:04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프랜차이즈 기업인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의 4개 소자본 프랜차이즈를 운영중인 GNS델리(대표 이재훈, 31)는 올리브떡볶이에서 새로운 메뉴인 BBQ 치킨꼬치를 개발해 출시 판매 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BBQ 치킨꼬치는 BBQ 치킨대학 연구소에서 BBQ 치킨의 노하우를 꼬치로 옮겨 담아 일반인들에게 검증을 통해 맛을 인정 받았다.

이번에 출시되는 BBQ 치킨꼬치는 모두 3종류이며, 매콤하면서 강한 꼬치의 맛을 느낄 수 있는 BBQ 매콤꼬치, 부드러우면서 달콤한 맛의 BBQ 달콤꼬치, 퓨전적인 맛과 닭꼬치의 맛을 절묘하게 맛 볼 수 있는 BBQ 데리꼬치 등 다양한 꼬치의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지속적인 치킨꼬치 신메뉴를 출시 계획에 있다.

혼자서도 위치에 구애 받지 않고 소자본으로 창업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올리브떡볶이는 현재, 다양한 메뉴와 맛, 청결 등을 인정받아 현재 사업시작 5개월 만에 60여 개의 가맹점이 개설되었으며, 전국에서 소문난 분식집의 떡볶이, 닭꼬치 등의 맛을 분석하여 올리브떡볶이만의 소스를 개발, 떡볶이를 좋아하는 남녀노소를 대상으로 다양한 검증을 통해 맛의 우수성을 인정 받고 있다.

GNS델리의 이재훈 대표는 “올리브떡볶이는 최근 어려운 경기 속에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고 투자대비 높은 수익률을 올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하고 “BBQ치킨에서 개발 출시되는 3종류의 닭꼬치 이외에도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개발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올리브떡볶이 창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080-050-0909)와 홈 페이지http://www.bbqolive.co.kr)를 참고 하면 된다.

제너시스 개요
(주)제너시스그룹은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 BBQ"를 시작으로, 깨끗한 치킨 BHQ, 온가족이 즐기는 초밥, 우동, 돈까스 전문점 u9,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한국식 닭요리 전문점 닭익는 마을, 씨푸드레스토랑 오션스타, 찹스, 치킨앤비어, 참숯바베큐, 델리아띠, 올리브떡볶이, Pizza Q등 12개 브랜드를 성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너시스그룹은 전 세계 3500여개의 가맹점이라는 국내 최다 점포망을 운영하고 있으며, 연 매출 8,800억원의 경이적인 성장을 보여, 자타가 인정하는 국내 최대, 최고의 외식프랜차이즈 그룹입니다. 국내 뿐 아니라 2008년 현재, 일본, 중국, 미국, 스페인, 호주, 동남아 등 전세계 43개국에 진출하는 도약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genesiskorea.co.kr

연락처

PR노하우 정병기 팀장 010-6213-29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