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데이타, 네덜란드 IT 리스크 매니지먼트 기업과 총판 계약으로 금융권 공략

뉴스 제공
다우데이타 코스닥 032190
2005-03-17 09:14
서울--(뉴스와이어)--IT전문솔루션기업인 다우데이타시스템(대표 이진환, 이하 다우데이타)은 최근 금융계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IT 리스크 매니지먼트 솔루션을 공급하기 위해 네덜란드 기업인 Consul Risk Management Inc.(이하 Consul)와 국내 기업으로는 최초로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Consul은 Security Event 관리 및 모니터링과 기업 IT보안감사솔루션의 업계 리더로서, IBM Mainframe 및 Open 시스템 모두를 지원하는 Risk Management Solution을 제공한다. 특히 Consul은 바젤II와 ISO17799 등의 국제표준규약 준수를 위한 Compliance Module과 실시간 System Log monitoring 에서 우수한 솔루션과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다.

당사에서는 20년 이상의 IBM Mainframe에 대한 축적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Consul과의 강력한 협조체제를 구축하여 금융권 고객을 대상으로 IBM Mainframe 보안 감사 솔루션인 “zSecure™ Suite” 판매에 주력할 계획이다.

다우데이타 개요
다우데이타는 Autodesk, VMware 등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국내 총판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솔루션 기반의 전문 서비스 및 컨설팅 사업으로, IT사업 영역을 꾸준히 확장해 나가고 있다. 또한 VAN 서비스와 PG 서비스 사업을 영위함으로써 소비자 및 가맹점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거래를 위한 통합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oudata.co.kr

연락처

탁선영과장 02-3468-05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