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한비문학 작가협회 제6회 문학상 수상자 발표

뉴스 제공
한비출판사
2008-10-31 17:34
대구--(뉴스와이어)--『한국 한비문학 작가협회 문학상』은 작가협회 회원을 대상으로 우수한 작품과 왕성한 활동으로 대외적으로 작가와 협회의 명예를 높이고 널리 알려 협회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와 협회의 활동에 있어 적극적인 참여와 회원 간의 정을 돈독하게 나누어 문인의 모범적인 자세 보인 회원을 대상으로 작가협회 문학상 선정위원회의엄정한 심사를 거쳐 작가의 명예심과 자부심을 심어 주어 작가와 협회의 발전으로 한국문단의 활성화와 발전을 위하여 제정한 문학상으로 올해에는 아래의 작가들이 영광의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시상식은 11월29일(토요일) 오후3시 대구 경북대학교 복현회관에서 있으며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부상이 수여된다.

=시 부문

*대상
안병석 시인

<수상 소감>
상략
문학은 정적인 면이 요구됩니다.
정제(精製)된 순도(純度)를 요구합니다.
동(動), 정(靜)의 조화로운 삶을 위해
마르지 않는 샘물 하나 가꾸렵니다.

한비문학 작가협회의 문학상에 감사드리고,
<문학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는> 일과
그 길을 닦는 일에 열심을 다하겠습니다.
이 하루가 피어나는 난처럼 향기로웠으면 좋겠습니다.
아이의 웃음처럼 해맑았으면 좋겠습니다.

=수필 부문
*대상
김광은 수필가

<수상 소감>
상략
문학에의 치열한 열정 속으로 거부감 없이 몸을 던지라는 의미와 그로 인해 부딪칠 수밖에 없는 내면세계에서의 고독과의 연속된 싸움에서 승리자가 되어야 한다는 뚜렷하고도 강한 그런 격려가 담겨 있다는 것을 저는 피부로 느끼겠습니다. 많은 부분에서 부족한 저에게 큰 상을 내려주신 한비문학 작가협회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이 기쁨을 한비문학 작가협회 관계자와 월간 한비문학 문우 여러분과 함께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한비출판사 개요
한비출판사는 자비출판 전문 출판사로 문학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는 문예지인 월간 한비문학을 출간하고 있다. 월간 한비문학은 참신하고 역량있는 문인을 배출하며 전국 서점에서 판매한다.

웹사이트: http://hanbibook.com/

연락처

한비출판사 김영태 편집장 053-252-0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