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C교육원, 오는 10일 개강 병원코디네이터 단기과정 수강생 모집

부산--(뉴스와이어)--부산시 부전동에 소재한 KHC교육원 (http://www.khckorea.com) 부산지원에서 11월 10일(월)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병원코디네이터 주중 속성과정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경제 불황 속에서 병원 서비스의 경쟁이 심화되고 있고, 병원코디네이터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병원코디네이터는 병원에서 원장과 환자, 환자와 직원, 원장과 직원의 관계를 보다 원활히 하면서 병원의 대외 이미지 향상과 수익 증대에 기여하는 역할을 맡고 있기 때문에 경쟁이 심화된 의료사업체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직업이다. 병원코디네이터의 수요도 증가하는 추세에 있다.

금번 11월 10일(월요일)에 개강하는 병원코디네이터 일주일 과정으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2시에서 오후 6시까지 매일 6시간 동안 총 30시간을 이수하면 된다. 기간이 짧다고 해서 배워야 할 과목이 누락된 것은 아니며, 정해진 시간 내에 압축해서 배우는 것이 특징이다.

KHC교육원 병원코디네이터 주중단기 교육과정을 소개하면 먼저, 병원코디네이터의 역할과 자질 과목에서는 의료서비스의 변화와 병원코디네이터의 역할, 의료서비스 마인드 함양, 병원코디네이터의 이미지 전략을 배운다.

다음에, 병원 고객만족 경영과 고객 관리 분석 과목에서는 병원 고객만족 경영 이론, 고객관계관리(CRM)을 통한 내부외부 고객 관리 분석, 고객 유형에 따른 차별화 서비스 방법을 습득한다.

이어서, 본격적인 실무분야로 들어가면서 병원 리셉션코디네이터 실무를 배우는데, 이 과목에서는 병원 서비스 실천 행동 매너 관리, 병원 리셉션 실무 및 챠트 관리의 중요성과 SKill, MOT분석을 통한 업무 프로세스 설계 작업, 의료 세무회계 실무, 의료 보험 실무를 익힌다.

이외에 병원 상담코디네이터 실무에서는 상담 커뮤니케이션 이론 및 Skill, DISC를 통한 인간행동유형분석 및 워크샵, 불만고객응대기법 및 충성고객 창출 기법, 병원코디실무 : 교육연극 T.I.E, 병원 기획코디네이터 실무에서는 병원 기획홍보 이론, 병원 광고 실무론, 의료서비스마케팅 이론 및 전략 수립, 병원 모니터링를 통한 CS 경영 사례 연구, 병원 조직 개선을 위한 Team Building, 병원코디네이터의 환경 변화에 따른 Leadership뿐만 아니라 병원코디네이터 역할 실무에서는 치과, 한의원, 비만클리닉, 성형외과, 피부과 등으로 세분화해서 각 병원별 병원코디네이터 역할 및 업무 프로세스 설계를 배운다.

교육과정은 선착순으로 접수받으며, 수료생에게는 수료증뿐만 아니라 꾸준한 취업 정보 제공, 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 자격시험 응시기회 그리고 수료생만을 위한 특별 Refill 교육기회를 부여한다.

문의 051-817-8566

KHC교육연구소 개요
KHC는 21C 글로벌 시대를 선도하는 실력 있는 전문가를 배출하는 교육전문 기업 입니다. 1997년 창설이래 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교육, 국제회의전문가교육, 컨벤션기획사 실무 교육, 서비스강사과정, 이미지컨설팅, 프레젠테이션마스터 강사과정, 웃음치료사, 의료관광 전문가, 병원임상교육, PR마케팅홍보과정 등 21C유망직종 직업능력교육 개발로 국내 최고의 능력 있는 전문가를 양성하는 교육기관입니다.

http://cafe.daum.net/busancodi

웹사이트: http://www.khckorea.com

연락처

KHC교육사업부 담당자 배영희 051-817-856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