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댄스그룹 ‘미소’(MISO), ‘열린세상 국민문화운동본부’ 후원의 밤에 초청

뉴스 제공
사과나무홀딩스
2008-11-02 14:14
서울--(뉴스와이어)--아시아지역인 한국, 중국, 일본, 베트남 4인 여성으로 구성된 댄스 가수 미소(MISO)가 31일 국방부에서 열린
'열린세상 국민문화운동본부' 후원의 밤에 초청되어 무대에 올랐다.

'열린세상'은 후천적 사고로 세상에 아픔을 딛고 일어나 하버드대를 졸업한 이일세 회장을 비롯하여 방송 아나운서 이금희와 이문세가 이사와 홍보이사로 각각 활동하고 있는 단체이며, 본 행사에는 후천적 장애를 얻게 된 가수 강원래와 탤런트 김병기, 가수 두레마을 등 많은 유명인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다.

이날 아시아 4인 여성 그룹 미소(MISO)는 타이틀곡 '말해말해'와 'One Step'을 불렀으며, 이번 첫 음반에 수록된 남진의 '님과 함께' 리메이크 곡을 부르며 참석자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전달해 주어 많은 장애우들과 후원자들에게 갈채를 받았다.

한편, '미소(miso)'는 첫 발매한 미니 앨범 '美笑' 20장을 '열린세상' 행사에 기증하고 싸인회를 열었다.

사과나무홀딩스 개요
사과나무홀딩스 플랫폼 컴퍼니스 그룹은 사과나무에듀케이션, 사과나무미디어플러스 영리회사와 사과나무컴패션월드, 사과나무미니스트리, 사과나무글로벌포럼, 사과나무사랑플러스 비영리단체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ppletreehds.com

연락처

누리마루픽쳐스(주) 음반사업부 김인성팀장 010-9722-4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