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 따뜻하고 쾌적한 라운딩을 위한 ‘컴프레션’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의(사장:심한보) ‘아디다스골프’는 쌀쌀해진 늦가을과 추운 겨울 따뜻하고 쾌적한 라운딩을 위한 기능성 의류인 ‘컴프레션(Compression)’을 출시한다.

‘컴프레션(Compression)’은 ‘Equipment for your Body’라는 아디다스골프 고유의 특성을 강조한 기능성 의류로 ‘제 2의 피부’라고도 불릴 정도로 가벼운 소재와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뛰어난 보온성으로 추운 날씨에도 몸의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주고 특유의 가벼움과 신축성, 부드러운 착용감은 전체적인 바디라인과 근력을 지지해주어 편안하고 안정된 스윙을 도와준다.

폴리에스테르와 친수 가공된 ‘CLIMALITE(클라이마라이트)’ 소재는 보온성과 향균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라운딩시 배출되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해주어 항상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특히 소재의 기능과 디자인이 이너웨어와 아웃터로 모두 자유롭게 코디가 가능한 ‘컴프레션(Compression)’은 아디다스골프의 ‘CLIMAWARM(클라이마웜)’ 소재 반팔 셔츠나 소매 가 탈 부착이 가능한 바람막이 자켓과 함께 매치하면 세련되고 멋스러운 레이어드룩을 연출할 수 있어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큰 것이 장점이다.

남성용 ‘컴프레션(Compression)’은 목넥 디자인으로 상. 하 모두 블랙과 화이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브이넥 디자인으로 여성용 ‘컴프레션(Compression)’은 상의는 블랙, 핑크, 화이트로, 하의는 블랙 컬러로 구성되어있다.

판매가격: 상의 42,000원 하의 38,000원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개요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컴퍼니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TaylorMade-adidas Golf)는 1979년 설립 이후로 골프 산업계에서 기술적 혁신을 주도하여 왔습니다. 테일러메이드의 메탈우드, 아이언, 퍼터는 전세계의 수백 개의 골프 경기에서 승리의 주역이 되었습니다. 1998년 테일러메이드는 아디다스 그룹(adidas Group)으로 합병되었습니다. 아디다스 골프는 신발과 의류 산업에서 전세계적으로 수백명의 프로 골퍼들이 애용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2008년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회사(TaylorMade-adidas Golf Company)의 식구가 된 애시워스(Ashworth)는 편안한 패턴과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고품질의 골프 브랜드입니다.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회사와 브랜드에 대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02) 2186-0800및 웹사이트 www.taylormadekorea.com, http://www.adidasgolf.co.kr, www.ashworthinc.com 등을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디다스 그룹은 스포츠 용품 산업의 글로벌 리더로서 아다스, 리복,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등 세가지 주요 사업 부문을 통하여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독일의 헤르조나우라크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34,000명의 직원으로 구성되어 연간 약100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korea.taylormadegolf.com

연락처

프레인 남은선 AE 02) 3210-9607 010-7793-932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