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현대카드, 분당 파이낸스샵 오픈

서울--(뉴스와이어)--현대캐피탈∙현대카드(대표이사 정태영)는 원스톱 금융서비스 공간인 ‘파이낸스샵’을 분당지역에 새롭게 개설한다고 3일 밝혔다.

파이낸스샵은, 현대캐피탈과 현대카드의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한 곳에서 제공하는 복합 금융 공간이다. 현대캐피탈의 신용대출, 주택담보대출, 자동차리스 상품은 물론, 신용카드발급, 기프트카드 판매 등 현대카드 서비스도 함께 취급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분당 파이낸스샵은 지역 최대상권인 서현역에 위치해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분당 파이낸스샵은 기존 파이낸스샵에서 제공하던 서비스 외에도, 자동차 할부·리스 승계 등 현대캐피탈의 오토지점에서만 취급하던 자동차 금융 업무를 추가로 제공하며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지난 2006년 8월 첫 선을 보인 파이낸스샵은 현재 광화문, 명동, 양재 등 서울∙경기지역 10곳에서 운영 중이며, 분당 파이낸스샵은 11번째로 개설됐다.

현대캐피탈∙현대카드 관계자는 “기존 파이낸스샵의 성공적 운영에 힘입어 경기남부 최대 상권인 분당 지역에도 문을 열게 됐다”며, “향후 부산, 대구 등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이낸스샵은 현대캐피탈∙현대카드의 모든 상품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3D 조형물을 설치하고, 현대카드 프리비아(PRIVIA), 모마(MoMA)의 디자인 상품들을 함께 전시함으로써 브랜드 홍보관의 역할도 병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apital.co.kr

연락처

홍보팀 민운식 02-2167-6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