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웹, 홈페이지 자동구축 솔루션‘이비즈로’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고급 홈페이지 제작에서부터 운영까지 내 손으로 관리한다!

홈페이지를 구축 하려면 대부분 업체를 선택하여 실행한다. 하지만 업체를 선택하려고 해도 수없이 많은 업체들 중에 선택 역시 쉬운 일은 아니며, 비용적인 부담이 너무 크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블루웹(http://www.blueweb.co.kr)의 홈페이지 자동구축 솔루션(이비즈로- http://ebizro.blueweb.co.kr)을 선보였다.

웹호스팅 전문업체인 블루웹의 홈페이지 자동구축 솔루션 이비즈로를 통해 호스팅 비용으로 직접 도메인 등록에서 홈페이지 제작과 유지관리를 쉽게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 지식이 있는 사람이라면 수 십분 이내로도 구축이 가능하며, 초보자라도 블루웹에서 제공하는 매뉴얼을 이용하여 게시판, 회원관리, 방명록 등을 생성할 수 있다.

쇼핑몰을 필요로 하는 사람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쇼핑몰 기능을 간단한 클릭만으로 개설 할 수 있다. 또한 이비즈로를 신청하는 고객은 도메인을 1년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구축을 좀 더 고급스럽게 꾸미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블루웹에서 자체 운영하고 있는 네오비즈(http://www.neobiz.net)에서 판매되는 모든 디자인 컨텐츠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를 운영 관리하는 것은 구축만큼이나 중요한데, 홈페이지 안의 내용을 바꾸거나 메뉴를 더 만들고자 한다면 대부분 제작했던 업체를 찾아 번거로움을 감수하며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하지만 이비즈로를 통해 내 손으로 쉽게 유지 관리가 가능하다. 이처럼 홈페이지 구축에서부터 유지 관리를 쉽고 저렴한 가격 월 1만원대로 고객이 직접 운영할 수가 있어 최근과 같은 경기불황에서도 더욱 주목 받고 있는 이유다.

블루웹의 장봉근 대표이사는 “최근 경기불황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홈페이지 제작을 문의하는 고객이 많이 늘었습니다. 전화문의의 경우 예년에 비해 약 30%이상 증가하였고, 실제로 신청으로 이어지는 경우도 약 20%이상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라고 설명한다.

문의 : 1588-2120 http://ebizro.blueweb.co.kr

웹사이트: http://www.blueweb.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