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신소프트웨어상품대상 지식경제부 장관상 수상

서울--(뉴스와이어)--게임하이(대표 김건일)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 <서든어택>이 지식경제부에서 주관하는 신소프트웨어상품 대상 멀티 소프트웨어 부문 장관상을 수상했다.

9-10월 멀티 소프트웨어 부문 장관상을 수상한 <서든어택>은 국내 누적 회원 수 1,500만 명, 최고 동시 접속자수 24만 명을 기록한 FPS 게임이다. 2005년 공개 서비스 이후 낮은 사양에서도 원활히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효율적인 최적화 환경을 기반으로 맵과 총기류의 꾸준한 업데이트, 실감나는 타격감으로 유저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서든어택>은 국내 및 해외 게임시장에서 증명된 경쟁력과 함께 외산 대작 온라인 게임이 잇따라 서비스되고 있는 국내 게임 시장의 흐름에도 2년이 넘는 기간 동안 국내 온라인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국산 온라인 게임의 저력과 가능성을 보여줬다는 점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게임하이 백승훈 전무는 “한국인의 플레이 스타일을 겨냥한 완성된 게임성과 꾸준한 업데이트, 그리고 1,500만 유저의 관심과 사랑이 오늘 서든어택의 성장과 성공에 큰 역할을 했다고 생각한다”며 “대표작 <서든어택>을 비롯, 2009년부터 발표되는 <메탈레이지> 등 신작 5~7종에 연구와 개발에 주력하여 한국의 온라인 게임 종주국으로서의 경쟁력 확충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게임하이는 지난 29일 <서든어택>을 서비스하고 있는 CJ인터넷과 <서든어택 2>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발표하고 2010년 서비스를 목표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amehi.net

연락처

게임하이 마케팅팀 홍보담당 전준구 (02-525-6045 016-859-2850 이메일 보내기 )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