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코리아, 한국통계학회로부터 감사패 수상

뉴스 제공
SAS코리아
2008-11-03 14:18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비즈니스 솔루션 기업이자 분석 소프트웨어 부문 1위인 SAS 코리아(대표 조성식)는 지난 31일과 1일, 양일간 중앙대학교에서 개최된 2008 추계학술논문 발표회에서 한국통계학회(회장 전종우 서울대 교수)로부터 국내 대학의 통계학 발전을 위한 SAS코리아의 노력과 기여에 대한 감사의 뜻이 전달된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날에는 한국통계학회가 주최하는 ‘추계학술논문발표회의 학회장 초청 강연’에서 SAS코리아의 김진우 상무가 ‘산업 속의 비즈니스 분석 (Business Analytics)’이란 주제로 기업들이 분석 인프라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통계적 모델링, 예측, 최적화 관점에서의 기업 성과, 조기 경보, 리스크 관리, 제품의 가격, 재고량, 가격 할인 시점 등 각 산업의 비즈니스 목적에 따라 엄청난 양의 데이터로부터 최적의 의사 결정을 위한 ‘비즈니스 분석(Business Analytics)’ 의 활용에 대해 발표하여 많은 공감을 얻었다.

SAS코리아의 학교 영업과 마케팅 총괄인 정미교 이사는 “이번 감사패는 SAS코리아에 있어서나 개인적으로도 매우 영광스로운 일이 아닐 수 없다. SAS 인스티튜트 본사가 성장해 올 수 있었던 가장 중요한 원동력은 학교와의 긴밀한 산학 협동 활동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었다. SAS코리아는 학교 지원에 대한 SAS본사의 의지를 국내에 뿌리내리고 SAS가 국내의 통계 분석 학문의 발전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as.com/korea

연락처

SAS코리아 김현민 과장 02-2191-7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