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하스홈, 건강하고 촉촉한 입술의 비결 유기농 립밤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춥고 건조해지면 꼭 필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입술 보호제 립밤(lip balm), 공들여 화장을 하고 고운 피부 결을 자랑해도 거칠고 손상된 입술로 피부 미인이 될 수 없는 것은 당연지사이다.

좋은 원료, 건강한 제품만을 소개하는 로하스홈(www. lohashome.com)에서는 호주의 유기농 전문 브랜드 베이비오가닉 유기농 립밤을 출시하고 사용을 권한다. 립밤(lip balm)은 입술에 영양을 주는 화장품으로 다른 피부보다 피지 분비가 적어 트기 쉬운 입술에 영양 공급, 탄력 증진 및 손상된 입술의 통증을 완화시켜준다.

입술에 바르는 제품인 만큼, 꼼꼼한 원료 체크와 신중한 선택이 중요한데 로하스홈(www. lohashome.com)에서 소개하는 유기농 립밤은 호주 공인 유기농 협회(BFA)의 ACO, NASAA 인증 받은 제품이라 안심되고,상큼한 오렌지 향 네이티브 라임 립밤과 달콤한 바닐라 향 바닐라&아몬드 립밤의2가지 타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좋은 립밤이 되기 위해 갖춰야 할 조건을 몇 가지 체크해본다면, 먹어도 될 만큼 안전한 성분일 것, 탁월한 보습으로 입술을 촉촉하게 지켜주며, 유기농 아로마 오일 성분의 아로마테라피 효과로 마음까지 편안하게 해줄 것, 베이비오가닉의 유기농 립밤은 이 모든 것을 완벽하게 만족시키는 건강함 제품이다.

유기농 화장품답게 100% 원료 공개를 원칙으로 하는 네이티브 라임 립밤, 바닐라&아몬드 립밤에는 코코넛 오일, 홍화꽃 오일, 식물성 비즈왁스, 카렌듈라 왁스, 세아 버터, 레몬 에센셜 오일, 라임 에센셜 오일, 윗점 오일, 호호바 오일, 바닐라 추출물, 스윗아몬드 오일, 코코아 버터, 비타민 E, 로즈마리 추출물 등 엄선된 유기농 원료만 사용되었다.

비타민 A, E, F가 다량 함유되어 트고 갈라진 입술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며 입술 보호막을 형성해주므로 오랜 지속력을 자랑하는 유기농 제품 네이티브 라임 립밤, 바닐라&아몬드 립밤으로 언제 어디서나 촉촉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입술의 자신감을 누려보면 좋겠다.

연우미디어 개요
연우미디어는 LOHAS(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를 모토로, 인류의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개인의 안녕을 넘어 다음 세대까지 생각하는 문화기업입니다. 로하스 문화 소개 및 전파-우리 생활 속에서 실천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대안을 제시하고 신문화 창출과 친환경 전문 인터넷 방송 "NPN tv"와 참된 소비 문화 창출 및 전파-환경과 사람을 중시하는 소비문화를 선도하며 바른 먹거리 유통에 앞장서는 자연 중심의 생활 카테고리 서비스 "로하스홈"으로 보다 풍요로운 미래를 이끌어 나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lohashome.com

연락처

연우미디어 기획홍보팀 배하야나 02-2211-272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