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신 해외여행객 잡아라, 무료혜택 봇물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08-11-04 09:31
서울--(뉴스와이어)--불경기와 고환율 등의 영향으로 해외여행이 더욱 고민스러운 요즘, 알뜰 여행객들을 위한 이벤트가 속속 마련되고 있다. 특히 11월부터 국내외 항공사의 유류할증료가 전격 인하되는 것과 더불어 온라인몰에서는 이런 고환율, 유류할증료 등 여행시 부담되는 것들을 기분 좋게 날려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및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는 초특가 해외여행상품을 내놓아 여행객 잡기에 나서고 있다.

인터파크투어(www.interparktour.com)는 괌 웨스틴 호텔과 직접 제휴를 맺어 여행상품 추가 할인 및 I-Point 적립, 스파 및 해양스포츠이용권 등 다양한 무료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는 '인터파크 괌 점령기'를 11월 말까지 진행 해 괌 여행상품을 단독 최저가에 판매한다.

관광하기 좋은 최상의 기온과 아름다운 명관, 약 4시간 비행시간으로 최적의 휴양지로 꼽히는 괌의 단독 초특가 기획상품으로, 기획전내 여행상품 예약고객 전원에게 7가지 기본 혜택과 구성원 별 다양한 추가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7가지 기본 혜택에서는 ▲기존 상품가의 3% 추가할인, I-Point 3% 적립, 현금 결제시 추가 3% 적립의 '333보너스'와 ▲호텔에서 운영하는 무동력 해양스포츠 무제한 이용권, ▲괌내 셔틀버스 3일 자유이용권, ▲호텔 내 풀바 및 음료1잔 무료이용권, ▲동일조건에서 더 저렴한 상품이 있다면 차액만큼 환불 해주는 '최저가보상제'를 제공하고 ▲그 외 독도티셔츠와 영화예매권을 추가 무료 증정한다. 이를 통해 위 7가지 기본 혜택과 왕복항공권, 웨스틴 호텔 숙박과 조식이 포함된 '4박5일 괌 에어텔' 상품은 성인기준 76만5,000원(텍스 불포함)에 구매할 수 있다.

기본 혜택 외에도 수, 토요일 출발자에 한해서는 구성원별 특별 추가혜택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족 휴양객에게는 모든 팀에게 20만원 상당의 대명리조트 1박 투숙권을 제공하고 선착순 5팀은 스위트룸 업그레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부부 및 커플 휴양객에게는 12만원 상당의 최고급 만다린스파 이용권1매와 추가 1인 스파 사전 예약시 25%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그 외에 친구 등의 동성 휴양객에게는 6만원 상당의 괌 최대규모 타자(Tarza)워터파크 1일 이용권 2매를 제공해 여행상품보다 더 큰 혜택을 다양하게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 정명화 FIT(자유여행) 사업팀장은 "해외여행을 하고 싶어도 부담되는 요소가 많은 시기인 만큼 현지 호텔과의 직접적인 제휴 등을 통해 각 온라인몰에서는 저렴한 여행상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며 "최저가 여행상품은 기본이고 그 외 여러 가지 추가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환율 등의 부담을 잊고 기분 좋은 여행이 될 수 있을 것이며, 오히려 더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롯데닷컴(www.lotte.com)이 운영하는 여행 사이트 롯데JBT에서는‘고환율 극복, 상상초월 최저가 도전’ 기획전을 마련하고, 11월 한달 간 인기 해외여행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남태평양의 오아시스라고 불리는 천상의 바다정원 팔라우 5일 패키지(59만9,000원 텍스포함)는 1년 전 가격과 동일하다. 아시아나 직항으로 5시간이면 도착해 장시간 비행으로 인한 부담이 없고, 왕복항공은 물론 전 일정 숙식 및 시내관광 경비가 포함돼 있어 경제적이다. 방콕/파타야 3박5일 이벤트 상품(57만9,000원 텍스포함)은 도심 및 해변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1시간 30분 가량의 한방스파 체험과 수끼, 삼겹살, 북한식, 라마야나 등의 4대 특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H몰(www.hmall.com)에서는 “현대드림투어 여행가고 경포대 국내여행가자” 이벤트를 열고 해외여행 상품을 2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선착순 16명에게 호텔현대 경포대 숙박권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11월 19일까지 현대드림투어 해외여행상품을 결제한 고객 중 37명을 추첨해 노트북(1명), 디지털카메라(1명), 아이팟 MP3(1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옥션여행(tour.auction.co.kr)에서는 최근 해외여행 침체로 인해 일본, 홍콩, 동남아, 중국 등 인기 해외여행지의 초특가 여행 상품만을 모은 '초특가로 즐겨라'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10~20만원대의 초저가 해외여행 상품이 다양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상품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고속선을 이용하는 후쿠오카 자유여행은 12만원(텍스 불포함)이다. 왕복 승선료와 후쿠오카 민박 2박이 포함된 초특가 상품으로 주머니가 가벼운 20대 학생들에게 특히 인기다. 왕복항공권과 호텔 2박이 포함된 홍콩 2박3일 자유여행은 24만9,000원(텍스 불포함), 전 일정 식사와 관광지 입장료까지 모두 포함돼 있는 중국(상해/항주/소주) 3박4일 여행상품은 14만9,000원(텍스 불포함)이다.

디앤샵(www.dnshop.dom)에서는 하나투어의 15번째 생일을 기념한 15주년 상품으로 여행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쌍에게 팔라우 4박 5일, 북경 3박 4일 등의 무료여행과 15명에게 밀레의 등산용 가방과 아이리버 미키마우스 MP3 등을 선물로 준다. 하노이/하롱베이 3박 5일 상품은 98만 9천원(텍스 포함)부터 선보이며 동반자를 10만원 할인해 주는 마닐라 5일 여행상품은 89만 9천원(텍스 포함)부터 선택할 수 있다.

롯데아이몰닷컴(www.lotteimall.com)도 ‘해외여행 최저가에 도전한다!’기획전을 열고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근심을 덜어 줄 계획이다. 1년 전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는 상품, 스파와 발마사지를 추가 제공하는 상품 등을 선보이는 것. 11월 7, 9, 14일 오전 9시 30분에 출발하는 ‘푸껫4박 6일’상품은 선착순30명에 한해 기존가 66만9,000원에서 40% 할인해 39만9,000원(텍스 포함)에 판매한다. 다른 도시나 국가를 경유하지 않고 푸껫 직항 노선을 이용해 비행시간을 단축시켰으며 여행 피로를 풀 수 있는 허브사우나 등도 즐길 수 있다. 코끼리 트래킹과 푸껫의 29개 사원 중 가장 화려한 왓찰롱사원을 관람하는 일정도 있어 자녀를 동반한 여행객들에게 좋다. 또 ‘남태평양 팔라우 클리프 호텔3박 5일(59만9,000원 텍스 포함)’은1년 전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아시아나 직항 전세기를 이용해 아시아나 마일리지 약 3,000마일 적립도 가능하다.

G마켓(www.gmarket.co.kr)은 방콕 호텔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 판매하는 ‘방콕 호텔 할인대전’을 진행하고,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방콕에서 즐길 수 있는 차오프라야 선상디너, 알카자쇼 등의 티켓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는 ‘방콕 아스펜 스위트’(9만원)가 있다. 시내 중심 수쿰빗에 위치한 레지던스로 방콕 최대 쇼핑몰과 근접해 있으며 가격은 2인 1실 1박 기준이다.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 홍보팀 이은영 02-3484- 3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