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C교육원 부산지원, 병원 서비스 강사과정 수강생 모집
동사무소에서 중앙부처에 이르는 공공기관뿐만 아니라, 삼성전자.현대자동차.국민은행 등 대기업에서부터 중소기업에 이르기 까지 거의 모든 기업체를 포함해서 백화점.병원 등 제3차산업에 관련된 회사 등이 너나 할 것없이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강화를 강력히 추진하고 있는 추세이다. 또한 서비스의 컨텐츠도 고객의 요구변화에 맞추서 변화하고 있으며, 고객만족의 중요성을 사회 각 분야에서 인식하게 되면서, 동업종 속에서의 경쟁력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서 서비스 교육의 중요성이 크게 부각되고 있다.
서비스 강사는 서비스산업분야 종사하는 대표, 직원을 대상으로 대고객 친절서비스 교육, 고객 만족을 통한 경영 환경 향상, 철저한 자기관리, 서비스 마인드 컨트롤를 통해서 궁긍적으로 사업체의 내부환경을 변화시켜서 외부로부터의 이미지 향상과 수익 증대에 기여하기 위한 노하우를 가르치는 직업이다.
병원서비스강사과정은 서비스강사 중에서도 의료기관을 특화한 서비스강사라고 볼 수 있지만, 서비스의 기본은 동일한 원칙을 적용할 수 있기 때문에, 병원서비스강사과정을 수료한 분들 중에서 일반 기업의 서비스 강사로도 활동하는 분이 상당수 있다.
병원서비스강사과정은 서비스강사로서의 이미지 확립, 교육대상별 차이점과 특성에 맞는 강의 교안 및 강의 설계 방법, 교육전문가로서 강의 기법 등을 터득해서 준비된 교육전문가로 재탄생하는데 목적이 있다.
KHC교육원 병원서비스 강사과정을 수료한 후의 진출분야는 크게 병원과 일반기업으로 나뉘어진다. 병원에서는 의원, 병원, 종합병원, 한방병원, 치과병원, 한의원, 요양병원, 조산원을 대상으로 서비스 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병원내에서 간호사 등 직원대상으로 서비스 교육하는 서비스담당직원으로 활동하기도 한다. 일반 기업체에서는 대기업, 중소기업, 3차산업분야의 기업체를 대상으로 서비스 강사로 활동한다.
KHC교육원의 병원서비스강사과정은 모두 6주간 진행되며, 11월 23일(일)부터 12월 28일(일)까지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매주 6시간 동안 실시된다. 교육 과정을 좀 더 자세히 소개하면, 서비스교육 전문가로서 갖추어야 할 이미지 관리 방법, 서비스교육전문가로서 강의 방법, 교육대상별 강의 방법, 교육대상별 Communication Skill, 강의 기법, 강의 교안 및 강의 설계 작성요령, 강의 예행연습 및 평가 (시선처리, 자세, 목소리, 발음, 시간관리 등을 녹화해서 평가) 등을 배운다.
서비스의 기본을 중심으로 가르치기 때문에 비의료인도 신청이 가능하며, 항공사 근무 경력자, 사회경력이 있는 가정주부도 도전해 볼만 하다.
서비스강사 교육과정은 선착순으로 접수받으며, 수료생에게는 수료증뿐만 아니라, 일반 대기업체 서비스 강사 및 병원 서비스 강사로 활동할 수 있도록 취업을 연계해 드리며, 수료생만을 위한 특별 Refill 교육기회를 부여한다. 서비스강사가 되는데 관심이 있는 분들은 홈페이지 (http://www.khckorea.com)에서 보다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전화 (051-817-8566) 문의도 가능하다.
KHC교육연구소 개요
KHC는 21C 글로벌 시대를 선도하는 실력 있는 전문가를 배출하는 교육전문 기업 입니다. 1997년 창설이래 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교육, 국제회의전문가교육, 컨벤션기획사 실무 교육, 서비스강사과정, 이미지컨설팅, 프레젠테이션마스터 강사과정, 웃음치료사, 의료관광 전문가, 병원임상교육, PR마케팅홍보과정 등 21C유망직종 직업능력교육 개발로 국내 최고의 능력 있는 전문가를 양성하는 교육기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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