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베리타스, 윈도우즈 기반의 데이타 보호 통합 솔루션 발표로 중소 기업 시장 공략 강화

2005-03-17 11:29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대의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기업인 한국베리타스소프트웨어(대표 윤문석, www.veritas.com/kr)는 비즈니스 경쟁력 극대화의 대안으로 중소 기업들의 데이타 보호에 대한 높은 관심에 부응하기위해 윈도우즈 데이타 보호 통합 솔루션 신제품 ‘베리타스 백업 이그젝 스위트 (VERITAS Backup Exec 10 Suite)’를 발표하고 향후 SMB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윈도우즈 서버 환경에서 표준 데이타 보호 제품을 제공해 온 베리타스는 이번에 업계 최초로 윈도우즈 기반 중소 기업에 데이타 보호, 관리 및 복제 기능을 통합한 강력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해 SMB시장에서 주도권을 더욱 강화할 전략이다. 또한 급증하는 기업 데이타를 저비용으로 통합 관리하고자 하는 중소 기업의 요구에 특화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해 기업의 데이타 관리에 대한 투자를 보호하고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 할 전망이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한국베리타스는 3월 23일(수) 서울 잠실 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베리타스 윈도우즈 데이타 보호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하고 중소기업의 데이타 보호 및 관리의 청사진을 제시할 계획이다. 세미나에서는 SMB환경에서 대규모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데이타 보호, 복제, 관리의 기능을 동일하게 적용하고 저비용으로 특정 하드웨어에 종속되지 않는 IT환경을 구축하는 방안을 집중 논의할 예정이다. 등록은 한국베리타스 홈페이지(www.veritas.com/kr)를 통해 가능하다.

한국베리타스 윤문석 사장은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윈도우즈 기반 SMB 환경의 기업이 경쟁 우위를 점하기 위해서는 해당 분야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발빠른 대응을 하는 것이 핵심”이라면서 “베리타스는 업계 최초로 중소기업의 완벽한 데이타 보호를 위한 통합 솔루션을 출시하고 적극적인 영업 및 마케팅을 통해 기존의 SMB환경의 데이타 보호 시장 업계 선두의 자리를 더욱 굳건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veritas.com/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 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