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렛월드, 아름다운 재단과 기부협약 체결

뉴스 제공
메모렛
2008-11-06 10:09
서울--(뉴스와이어)--USB 메모리 전문기업 메모렛월드(대표 최백수 www.memorette.co.kr)는 지난11월 1일 아름다운 재단 (대표: 박상중 www.beautifulfund.org)과 기부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름다운 재단은 "나눔. 자선을 넘어 변화로 " 라는 모토로 , '아름다운 가게'운영 등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나눔이 삶의 방식으로 정착되는 사회를 만들고자 노력해 왔다.

메모렛월드는 최근 출시한 교통카드형 USB 메모리(제품명: 메모렛 T.티)가 판매될 때 마다 한개당 일정액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아름다운 재단과 협약을 체결하였다.

아름다운 재단에서 최근 추진하고 있는 '무지개 상자 저금통' 행사에서 볼 수 있듯이 나눔과 기부는 꼭 많은 금액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큰 기업 과 따뜻한 마음을 가진 개인 각자의 자리에서 그 역할을 다 할 수 있다.

메모렛월드 박상규 부장은 " 온라인 상에서 여러 형태의 기부문화가 싹 트고 있지만. 현행 모금법상 일정부분 제약이 따르는 게 사실" 이라 말하며 " 인터넷구매시 옵션을 선택하듯 소액기부가 더 자유로울수 있도록 관련기관에서 노력해주었으면 한다" 며 " 작은 금액이지만 아름다운 재단과 협력하여, 메모렛월드의 신제품 출시마다 기부를 확대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유쾌한 바이러스가 번지듯이 기부문화가 많은 온라인 판매자와 소비자들께 퍼지기 기대한다.

메모렛 개요
메모렛은 플래시 메모리 전문 기업이며 USB 메모리, micro-SD , 컴퓨터 부품을 생산하고 있다. 개발, 제조, 판매 일관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스마트폰, IT 주변기기로 제품을 확장하고 있다. 다국적 기업에 맞서는 알찬 중소기업이다.

아름다운재단: http://www.beautifulfund.org/ssl.html

웹사이트: http://www.memorette.co.kr

연락처

메모렛월드 박상규 부장 02-703-89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