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2008 휘성 서울 콘서트’에 협찬사로 참여

뉴스 제공
닥터자르트
2008-11-06 10:07
서울--(뉴스와이어)--내 피부 주치의 닥터자르트는 오는 8일과 9일 이틀간 올림픽 공원 내 올림픽 홀에서 진행되는 ‘2008 휘성 서울 콘서트’에 협찬사로 참여 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월말 새 앨범을 들고 컴백한 휘성은 이틀간의 서울 콘서트에서 이전보다 더욱 완벽한 라이브와 강렬한 퍼포먼스로 무장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관계자에 따르면 그 동안 휘성이 보여줬던 부드러운 R&B 황태자의 이미지와는 상당히 달라진 모습을 선사할 것이라고. 국내 팬은 물론 해외 팬들도 오랫동안 휘성의 컴백을 기다려온 만큼 기대에 부응하도록 최상의 컨디션과 환상적인 무대로 절대 잊지 못할 충격과 감동을 안겨준다는 계획이다. 휘성의 인기를 반영하듯 티켓 오픈 이후 온라인 예매 순위 1위를 기록 중이며 서울 공연은 예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한 상태다.

닥터자르트측은 이번 휘성 콘서트에 관객추첨과 경품 이벤트 행사 등을 통해 자사의 대표 아이템인 실버라벨 비비크림과 겨울철 피부 보습을 위한 화이트닝 워터드롭, 그리고 피부 노폐물과 각질제거에 탁월한 엔자임 클렌징 폼 등을 제공한다. 또한 공연장 입구에 홍보 부스를 설치해 입장객 전원에게 트러블 전용 제품 아크넥스 3종 샘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휘성 콘서트 예매 관객의 절대 다수가 20대 여성들이어서 자사 제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휘성 콘서트는 이번 주말 서울을 시작으로 년 말까지 부산 인천 창원 등에서 진행된다.

닥터자르트 개요
닥터자르트(Dr.Jart+, 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jart.com

연락처

바디랩 홍보마케팅팀 김미경팀장 02-3462-9054 휴대폰 019-9166-9497 팩스 3462-9051 이메일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