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혼전문 결혼정보회사 ‘결혼마당’, 30~50세 여성 커플매니저 모집

서울--(뉴스와이어)--‘아줌마들의 힘을 보여주세요.’ 24년 전통의 성혼전문 결혼정보회사 ‘결혼마당(대표: 류제월 www.wdm21.com)’이 취업박람회를 통해 여성 일자리 창출에 적극 나서고 있다.

결혼마당은 오는 7일 열리는 ‘2008 서울 남부권역 여성채용박람회’를 통해 30~50세의 초대 졸 학력 이상을 갖춘 커플매니저를 모집한다. 상담 경력이 있는 사람은 우대한다.

이번 박람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남부여성발전센터 강당 및 잔디마당에서 진행되며, 결혼마당을 비롯한 40여 개의 참가 업체와 취업 희망자 1천 여명이 참가한다.

커플매니저는 결혼정보회사의 등장과 함께 21세기의 각광받는 직업으로, 특히 결혼의 경험이 있고 자녀의 혼사 등 다양한 인생 경험이 많은 여성들에게 추천할 만한 직업이다. 결혼마당은 2004년부터 취업박람회를 통해 커플매니저를 채용해오고 있으며 지속적인 교육을 통하여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커플매니저를 양성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2004년 취업박람회를 통해 결혼마당의 커플매니저로 일하고 있는 이중희 실장(55)은 “주부가 되면 아이들 교육과 가사일로 자신의 장점을 활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뜻을 함께 하는 후배 커플매니저들이 많아 일할 수 있는 즐거움을 깨닫길 바란다”고 밝혔다. 결혼마당 커플매니저 지원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02-514-3651로 하면 된다.

결혼마당의 류제월 대표는 “커플매니저는 인생의 반려자를 소개해 주는 아주 중요하고 고귀한 직업으로 보람이 매우 크다.”라며 “24년 동안 신뢰를 바탕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결혼마당의 커플매니저들은 체계적인 교육과 복지체계로 주부들에게 제 2의 인생을 경험하게 해줄 것이다”라고 밝혔다.

[2008 서울 남부권역 여성채용박람회]

서울시 구로, 금천, 동작, 관악구 등에 거주하며, 일자리를 원하는 여성구직자와 우수한 여성 인재를 찾고 있는 구인업체를 연결해 주는 이번 박람회는 여성채용관 운영, 취업컨설팅, 각종 취업관련 행사를 비롯해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 서울특별시 남부여성발전센터가 주최한다

결혼마당 개요
결혼마당은 “가장 소중하고 품격 높음 만남”을 제공하겠다는 의지와 가치관으로 1985년에 설립되어 24년 동안 상류층 및 전문가, 기업회원, 개인회원 등 품격 높은 회원들의 많은 결혼을 성사시킨 성혼 성공률 1위의 성혼 전문 컨설팅 회사다. 결혼마당은 24년간 축적된 경험과 믿음을 바탕으로 아름답고 품격 높은 만남을 선물하는 신뢰 받는 전문 결혼전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dm21.com

연락처

유앤아이컴 02-725-553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