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아태 및 일본, 3분기에도 견고한 성장세 유지

뉴스 제공
SAP코리아 뉴욕증권거래소 SAP
2008-11-06 10:01
서울--(뉴스와이어)--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오늘 SAP 아태 및 일본지역(이하 APJ)의 2008년 3분기 전체 매출이 비일반회계기준(Non-GAAP)으로 전년 동기 대비 20% 성장한 3억8,400만 유로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소프트웨어 매출은 전년 동기에 비해 24% 증가한 1억4,600만 유로를 기록했으며, 소프트웨어 및 소프트웨어 관련 서비스를 포함한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24% 신장했다.

올 3분기까지 SAP APJ는 전년 동기 대비 40% 소프트웨어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SAP 글로벌 성장을 이끄는 한편, SAP 전사적으로 가장 활발한 성장동력으로 인정 받았다. 같은 기간 소프트웨어 및 소프트웨어 관련 서비스 매출은 33%, 전체 매출은 27%씩 각각 증가했다.

제럴딘 맥브라이드(Geraldine McBride) SAP APJ 사장은 “어려운 시장 상황에도 불구하고 SAP APJ는 3분기에도 견고한 성장세를 유지했다”라며, “어려운 시기일수록 고객들은 SAP를 더욱 필요로 한다. SAP는 고객들이 보다 유연하게 예산을 구성하고, 프로세스를 운영하며, 인력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3분기 SAP APJ 실적 가운데 약 40%가 신규 고객으로부터 발생했다. 또한, 지난 분기에 이어 3분기에도 중견중소기업(SME) 관련 활동 및 성과가 두드러졌다. SAP APJ는 3분기 중견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SAP 비즈니스 올-인-원(SAP Business All-in-One) 패스트 스타트 프로그램(Fast Start Program)’ 을 진행, 100여 개 이상의 신규 고객을 창출했다. 패스트 스타트 프로그램은 제조, 서비스, 도매 업종의 중견기업들을 대상으로 각 산업에 맞는 특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6~8주의 짧은 기간 안에 구축 및 가동이 가능하다.

SAP에 대하여

SAP는 전세계를 선도하는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솔루션 공급업체이다. 기업의 규모와 25개 이상의 산업별 특성을 적용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를 제공해 기업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현재 전세계 120여 개국의 75,000여 개 이상의 기업(비즈니스 오브젝트 고객 포함)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SAP는 프랑크푸르트 증권거래소 및 뉴욕증권거래소(NYSE)를 비롯한 여러 거래소에 “SAP”라는 심벌로 상장되어 있다. (상세 정보: www.sap.com/korea)

SAP코리아 개요
SAP의 전략은 모든 기업이 지능형 엔터프라이즈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시장의 선두 주자로서 규모와 업종에 관계없이 모든 기업이 최고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 세계 거래의 87%가 SAP® 시스템을 통해 처리된다. SAP의 머신러닝, 사물인터넷(IoT), 고급 애널리틱스 기술은 고객의 비즈니스를 지능형 기업으로 전환하는 것을 지원한다. SAP는 사람과 조직에 깊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경쟁 우위를 유지하도록 지원하는 협업을 촉진한다. SAP는 기업이 소프트웨어를 중단 없이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술을 단순화한다. SAP의 엔드투엔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제품군을 통해 전 세계 25개 업종의 기업 및 공공 고객이 수익성 있게 운영하고, 지속적으로 바뀌는 상황에 적응하며,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다. SAP는 고객, 파트너, 직원 및 업계 선구자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가 더 잘 운영되고 사람들의 삶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p.com/korea

연락처

SAP코리아 김경혜 차장 02-2194-2483
KPR 정광진 과장 02-3406-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