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공동제작영화 ‘소피의 복수’ 소지섭 남자주인공 캐스팅

서울--(뉴스와이어)--CJ엔터테인먼트와 중국 퍼펙트월드(완메이스쿵(完美時空))가 공동제작하는 영화 <소피의 복수(가제)>에 남자주인공으로 소지섭이 전격 캐스팅 되었다. <소피의 복수>는 중국 떠오르는 신예감독 에마 진(金依萌) 이 메가폰을 잡고 <와호장룡>, <야연>, <게이샤의 추억> 등으로 중국은 물론 할리우드에서 촉망받는 아시아 배우로 자리매김 한 장쯔이와 <묵공>으로 국내팬들에게 얼굴을 알린 중화권 최고의 미녀배우 판빙빙 등 중국 톱 여배우가 출연하는 범아시아적인 로맨틱 코미디 영화다.

소지섭은 군 소집 해제 후 복귀작인 <영화는 영화다>로 연기력과 스타성을 재확인하며 지난 5일 영화평론가협회상(영평상) 남우주연상을 거머줬다.

소지섭 특유의 자상함과 프로페셔널함으로 촬영 전부터 에마 진 감독을 비롯해 상대역인 장쯔이 등 현지 스태프들로부터 ‘최고의 배우’라는 평을 받고 있다.

CJ엔터테인먼트의 해외 공동제작프로젝트인 <소피의 복수>는 현재 프리프로덕션 단계로 2009년 말 중국 개봉예정이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CJ엔터테인먼트 홍보파트 02-2017-1163~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