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동절기 대비 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현대자동차 코스피 005380
2008-11-07 11:53
서울--(뉴스와이어)--현대자동차(대표: 鄭夢九 회장)는 겨울철 차량관리와 안전운행을 위해 『동절기 대비 자동차 무상점검』서비스를 오는 17일(월)부터 12월 15일(토)까지 4주 동안 실시할 예정이며 7일(금)부터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서 개인 및 단체 고객들의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인터넷으로 신청한 고객은 무상점검 기간 동안 원하는 장소에서 냉각수,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타이어공기압, 각종 전자장치 등의 점검을 비롯하여 와셔액 같은 간단한 소모품 교환과 겨울철 차량관리 요령 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현대차 순회점검팀은 차량의 히터 작동상태, 부동액 비중, 배터리 터미널 등 겨울철 차량의 안전운행에 필요한 항목을 집중적으로 점검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동절기를 대비해서 자동차 부동액의 교환주기와 빙점을 확인하고 타이어 공기압과 마모 정도를 점검하는 것이 좋다”며 “이번 무상점검 기간 동안 많은 고객들이 안전한 겨울나기를 위한 준비를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동절기 대비 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 신청은 현대자동차(http://www.hyundai-motor.com)나 블루멤버스(http://www.blumembers.co.kr)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가능하고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080-600-6000)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현대자동차 개요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독자 모델 포니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세계 200여 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고 글로벌 생산기지를 건설해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초 양산형 수소차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선도적 자율주행과 커넥티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연락처

현대ㆍ기아자동차 홍보실 02-3464-2102∼211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