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홈쇼핑, 베스트 디자인 공모전 개최

뉴스 제공
CJ ENM 코스피 035760
2008-11-10 08:52
서울--(뉴스와이어)--CJ홈쇼핑(대표 임영학, www.CJmall.com)은 ‘베스트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하고, 오는 12월 15일부터 22일까지 작품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2년제 이상 대학에 재학중인 대학생(대학원생) 및 일반인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 또는 3인 이내의 팀으로 응모할 수 있다. 작품 수에는 제한이 없고, 복수 부문에 복수 응모도 가능하다.

공모 주제는 총 두 부문으로, CJ홈쇼핑 PB 언더웨어인 ‘피델리아’의 패키지 디자인과, CJ홈쇼핑 배송 박스 및 이미용, 패션잡화 주요상품의 패키지 디자인이다.

제출된 작품은 창의성 및 실제 적용 가능성을 기준으로 실무 담당자의 1차 심사를 받게 되며, CJ홈쇼핑 임원진 및 ‘피델리아’의 박윤정 디자이너, CJ제일제당 디자인센터장의 2차 평가를 거쳐 최종 수상작이 결정된다. 수상작 중 일부는 향후 CJ홈쇼핑의 실제 패키지 디자인으로서 양산화 될 예정이다.

두 부문을 통틀어 선정된 대상 한 팀에는 상금 500만원이, 부문별 최우수상 각 한 팀(총 두 팀)에는 상금 300만원이 주어지며, 이 밖에 우수상과 입선 팀에게도 상금 및 상장이 수여된다. 수상작은 12월 30일 CJ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CJ홈쇼핑 마케팅팀 손성욱 과장은 “이번 베스트 디자인 공모전은 CJ홈쇼핑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직접 자신의 손으로 패키지를 디자인한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CJ홈쇼핑의 이미지 제고는 물론, 기존 고객의 로열티 상승과 함꼐 신규 고객의 유입 또한 대폭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접수는 CJ몰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은 참가신청서와 작품파일을 함께 CD에 담아 우편으로 하면 되며(온라인 접수는 받지 않음), 공모전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CJ몰 내 공모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ENM 개요
CJ ENM은 CJ오쇼핑이 CJ E&M을 흡수합병하면서 출범한 국내 최초 글로벌 융복합 콘텐츠 커머스 기업이다. 미디어 콘텐츠를 생산하는 CJ E&M과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CJ오쇼핑이 결합해 소비자들에게 상상 이상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목표로 세워졌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홈쇼핑 홍보팀 박영신 (02)2107-0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