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뉴버너(New Burner) 드라이버’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사장:심한보)는 2007년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판매된 ‘버너드라이버’의 명성에 이어 테일러메이드만의 복합적인 기술력의 조화로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며 재 탄생한 ‘뉴버너(New Burner) 드라이버’를 선보인다.

기존 ‘버너 드라이버’에 접목된 ‘슈퍼패스트 기술(SuperFast Technology)’과 ‘투어버너 드라이버’에 접목된 ‘듀얼크라운 기술(Dual Crown Technology)’ 등 장점만을 합쳐 새롭게 탄생한 ‘뉴버너(New Burner) 드라이버’는 가벼운 무게와 높은 관성모멘트(MOI)로 빠른 볼 스피드와 최대의 비거리를 선사하는 장점이 있다.

1983년 처음 선보이며 투어 프로뿐만 아니라 일반 골퍼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온 ‘버너(Burner)’ 라인의 드라이버는 2007년 베스트셀링 제품으로 등극하며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올해 초 탄생한 ‘투어버너(Tour Burner) 드라이버’는 테일러메이드의 혁신적인 기술인 ‘듀얼크라운기술(Dual Crown Technology)’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며 세르히오 가르시아, 케니 페리, 션 오헤어 등 세계적인 선수들에게 우승을 안겨주었고 2008년 열린 PGA 투어 경기에서 사용률 1위에 오를 정도로 ‘버너(Burner) 라인’ 특유의 파워풀한 성능을 입증해 보이고 있다.

‘뉴버너(New Burner)드라이버’는 이러한 버너 라인의 강점을 살려 듀얼크라운 기술(Dual Crown Technology)’ 접목으로 작은 톱 크라운과 큰 크라운 부분을 합쳐 무게중심을 최대한 낮췄을 뿐만 아니라 ‘슈퍼패스트 기술(SuperFast Technology)’의 접목으로 300g 더 가벼워진 무게와 함께 낮은 볼 스핀률과 높은 런치각, 빠른 스윙 스피드를 자랑하며 최대의 비거리를 실현시켜준다.

또한 클럽페이스 후방에 접목된 ‘역원추형 기술(ICT: Inverted Cone Technology)’의 접목으로 테일러메이드 클럽 중 가장 높은 관성모멘트(MOI)를 발휘해 유효타구면적에서 벗어난 볼도 높은 볼 스피드를 유지시켜준다.

‘뉴 버너 드라이버’는 남성용은 빨강색 포인트 컬러로 파워풀한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여성용은 ‘버너(Burner)’를 상징하는 로고를 하늘색과 애플 그린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시원하고 산뜻한 느낌과 함께 한결 더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인다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개요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컴퍼니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TaylorMade-adidas Golf)는 1979년 설립 이후로 골프 산업계에서 기술적 혁신을 주도하여 왔습니다. 테일러메이드의 메탈우드, 아이언, 퍼터는 전세계의 수백 개의 골프 경기에서 승리의 주역이 되었습니다. 1998년 테일러메이드는 아디다스 그룹(adidas Group)으로 합병되었습니다. 아디다스 골프는 신발과 의류 산업에서 전세계적으로 수백명의 프로 골퍼들이 애용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2008년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회사(TaylorMade-adidas Golf Company)의 식구가 된 애시워스(Ashworth)는 편안한 패턴과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고품질의 골프 브랜드입니다.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회사와 브랜드에 대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02) 2186-0800및 웹사이트 www.taylormadekorea.com, http://www.adidasgolf.co.kr, www.ashworthinc.com 등을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디다스 그룹은 스포츠 용품 산업의 글로벌 리더로서 아다스, 리복,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등 세가지 주요 사업 부문을 통하여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독일의 헤르조나우라크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34,000명의 직원으로 구성되어 연간 약100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korea.taylormadegolf.com

연락처

프레인 남은선 AE 02) 3210-9607 010-7793-932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