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시멘트, 제38회 주주총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제 38기 정기주주총회가 6월 25일 고려시멘트 본사 10층 회의실에서 주주와 임직원 등 1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이날 주주총회에서는 주당 액면가의 5%인 250원씩의 현금배당을 의결하고 유진그룹 김춘수 사장을 이사로 강창흠 한바다(주) 대표이사를 사외이사로 각각 선임했습니다.

이에따라 이사는 4명에서 6명으로 늘어났습니다. 이와함께 대차대조표 및 손익계산서 승인, 제 38기 이익 잉여금 처분계산서 승인, 이사와 감사 보수 한도액 승인, 이사선임 등 주요안건을 의결했습니다..

감사보고 내용에 따르면 고려시멘트의 자산과 부채는 각각 1,710억원, 544억원으로 매우 건실한 재무상태를 유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생산현장과 판매현장에서 고품질의 제품생산과 서비스 향상노력을 펼치는 동시에 부실채권 방지를 위한 거래처 신용평가를 강화한 결과입니다.

임원의 보수지급 한도액은 5억9천4백만원, 감사 1억2천6백만원으로 각각 승인 받으며 지난해와 같은 수준으로 동결했습니다.

박홍래 대표이사는 “주주중심 경영에 맞춰 기업가치의 극대화 실현에 최선을 다해 주주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는 만족할 만한 경영성과를 이루어 나갈 것이고, 이와함께 환경보호와 노사화합,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서도 힘을 기울이겠다”고 밝혔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krcement.co.kr

이 보도자료는 고려시멘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