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옵티모 파워&아이스 다지기 출시

뉴스 제공
테팔
2008-11-11 09:52
서울--(뉴스와이어)--혁신적인 제품으로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프랑스 가정용품 브랜드 테팔(대표:자비에 데무띠에)이 김장철을 맞이하여 대한민국 주부들의 바쁜 손길을 도와 줄 ‘옵티모 파워앤아이스’ 다지기 제품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 ‘옵티모 파워앤아이스’는 다지기 전용 칼날과 강한 모터의 힘으로 마늘, 김치 양념, 쇠고기 다지기는 물론, 아몬드, 커피와 멸치까지 다양한 재료를 잘 갈아주는 강력한 제품이다. 게다가 얼음 분쇄 칼날이 별도로 들어있어 얼음까지 시원하게 갈아주기 때문에 여름 음료 장만에도 제격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다.

옵티모 파워앤아이스의 간편한 사용법은 더욱 매력적이다. 제품의 상단부를 가볍게 눌러주면 작동이 시작되고, 손을 떼면 자동으로 멈추는 원터치 방식이어서 사용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불필요한 버튼에 이물질이 낄 염려가 없어 더욱 위생적이다. 한편, 제품 밑부분은 고무바닥으로 되어있어, 사용 시 흔들림이 적고 소음도 덜하다. 손잡이도 알맞은 크기로 잡을 때 안정감이 있다.

옵티모 파워앤아이스의 용량은 1L로 넉넉하지만, 컴팩트한 외부 디자인으로 수납 시 공간 활용이 좋고, 용기 내부의 칼날이 손쉽게 분리돼 세척까지 편리한 제품이다.

대한민국 주부들의 김장철 준비에 야무진 다지기 하나면 김장 걱정의 반은 덜어낸 셈. 테팔 마케팅 담당 류경우 부장은 ‘옵티모 파워앤아이스가 주부들의 김장철 부담을 충분히 해결해 줄 야무진 제품이니만큼, 가능한 많은 주부들이 편리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권장소비자가격: 94,000원/ 제품문의: (유)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SMC 김선미 02-3445-7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