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역대 은행장 초청 간담회 개최

광주--(뉴스와이어)--광주은행(은행장 송기진)은 11월 10일 저녁 6시 서울 소공동 롯데 호텔에서 역대 은행장 초청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는 제5대 송병순 행장을 비롯해 제6대 박영수 행장, 제7대 강락원 행장, 제8대 엄종대 행장과 송기진 現광주은행장이 참석했다.

광주은행 창립 40주년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개최된 이 날 간담회는 현 경영진이 역대 은행장들에게서 광주은행 경영에 대한 진솔한 충고와 고견을 듣고자 마련 되었다. 이번 간담회에서, 송기진 은행장은 광주은행의 창립 40년이라는 뜻 깊은 해를 맞이하게 된 것에 대해, 전직 은행장들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이날 간담회 자리에서 은행감독원장과 국민은행장을 거쳐, 광주은행의 제5대 은행장을 역임한 송병순 前은행장은 “20년 전의 광주은행을 되돌아 볼 때, 지금의 광주은행은 상상도 할 수 없는 비약적인 발전을 이룩했다”며 자신의 재임시절을 회고했다. 특히, 송 前행장은 94년 제4세대 다운사이징 전산시스템을 구축하여 미국 컴퓨터월드지 선정 세계 100대 정보기술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던 때를 가장 잊을 수 없다고 말했다.

한편, 외환위기 당시 은행건전화를 통해 위기극복에 앞장 섰던 박영수 前은행장은 “지역민들의 손으로 설립되고 성장해 온 광주은행은 앞으로도 지역에 대한 책임을 더욱 충실히 해 나가야 할 것이다”라며 어려운 시기에 광주은행을 도와 준 지역민들에 대한 고마움을 잊어서는 안 된다고 당부했다.

광주은행 관계자는, “역대 은행장들의 경험과 조언을 바탕으로 현재의 광주은행을 이끌어 가는데 의미 있는 자리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jbank.com

연락처

광주은행 광주은행 홍보팀 황의선 팀장 062-239-5050, 이은석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