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중미산천문대와 공동 겨울방학 ‘단기교육캠프’ 실시

양평--(뉴스와이어)--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원장 이광제 www.yea.or.kr)는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중미산천문대와 공동으로 4박5일 ‘단기교육캠프’를 실시한다.

이번 ‘단기교육캠프’는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와 중미산천문대가 지난 9월 ‘영어 프로그램’과 ‘천문대 교육프로그램’ 등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처음으로 공동 개발한 교육프로그램이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접수를 받는 ‘단기교육캠프’는 전국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1학년까지의 학생들 중 기수별로 총 40명을 선착순으로 선발한다.

총 캠프기간 4박5일 중 2박3일은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에서 ‘영어캠프’로 2박3일은 중미산천문대에서 ‘과학캠프’로 진행된다. ‘영어캠프’에서는 입국심사 및 체험영어5클래스, 옥외활동(Outdoor Activity), 골든벨(Goldenbell)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고, ‘과학캠프’는 천문이론 및 체험활동, 눈썰매, 얼음썰매 등으로 구성된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이광제 원장은 "이번 캠프는 경기도 양평지역에 있는 인근 교육기관들이 서로 협력하여 내놓은 최초 교육프로그램이다” 며 “이번 공동 단기교육캠프를 계기로 보다 많은 분들이 체험을 통해 보다 쉽고, 즐겁게 영어와 과학을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단기교육캠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홈페이지(www.yea.or.kr)와 전화상담(031-770-1300)이나 중미산천문대 홈페이지(http://www.astrocafe.co.kr)와 전화상담(031-771-0306)이 가능하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는 경기도에서 3번째로 조성하여 2008년 5월 개원한 영어마을로, 미국 버지니아주 스타일의 총 59개 동의 아름다운 건축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번에 영어집중프로그램 400명과 영어체험프로그램 710명의 교육생을 수용할 수 있다. 양평캠프는 친환경적 리조트형 영어마을로서 교육 체험장, 리조트 콘도형 기숙사, 인조잔디축구장, 실내 체육관, 헬스장, 수영장, 스쿼시장, 야외음악당, 공연장, 천문관측시설 및 각종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다.

중미산천문대는 우리나라 천문 및 자연 체험학습의 선두 업체로 국내 최초의 유아 및 어린이 천문우주과학 체험학습을 실시한 체험학습 기관이다. 자체 천문연구원에 의해 모든 교육을 진행하며, 교육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어린이들에게 진정한 천문우주과학 체험학습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선진국의 천문우주과학 체험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대중 천문우주과학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문의)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 031-770-1300

양평영어캠프 개요
양평영어캠프(구 경기영어마을양평캠프)는 2008년 4월 개원하여 현재까지 경기도민의 영어캠프를 진행하며 글로벌인재양성에 매진하여왔다. 2018년부터는 운영체제 변경에 따라 경기미래교육캠퍼스(구 체인지업캠퍼스)의 미래교육 지향에 발맞추어 영어와 미래교육(코딩, 드론, 캐드, 인성 등)을 융합한 영어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영어캠프를 운영하고 있다. 경기미래교육양평캠퍼스는 부지 10만935m², 미국 버지니아주 스타일의 아름다운 건축물 총 55개 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시에 450명의 교육생을 수용할 수 있다. 양평캠프는 교육 체험장, 리조트형 기숙사, 인조잔디 축구장, 실내 체육관, 헬스장, 야외 수영장, 스쿼시장, 야외음악당, 공연장, 천문관측시설 및 각종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yea.or.kr

연락처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박성현 실장, 031-770-136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