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를 창조한 천재음악가 ‘비발디’ 포스터 공개

서울--(뉴스와이어)--전세계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클래식의 전설 ‘사계’를 창조한 위대한 음악가 ‘비발디’의 삶을 그린 영화 <비발디>(수입/배급 : 미디어 소프트)가 그의 최고의 역작 ‘사계’의 선율이 그대로 느껴지는 듯한 포스터를 최초로 공개했다.

올 겨울 아름다운 음악으로 스크린을 물들일 영화 <비발디>!
기록되지 못했던 비운의 삶이 느껴지는 포스터 대공개!!

영화 <비발디>는 18세기 예술의 중심지였던 화려하고 아름다운 도시 베니스에서 바이올리니스트이자 천재 작곡가로 명성을 얻으며 ‘사계’라는 최고의 음악을 창조했던 ‘비발디’의 비운의 삶을 그린 영화이다.

이번에 처음 공개된 <비발디>의 포스터는 화려한 오페라 무대를 배경으로 성직자였던 ‘비발디’의 모습을 대조적으로 보여주며, 성직자의 신분과 시대의 억압에서 벗어나 ‘오페라’ 라는 새로운 예술에 대한 그의 뜨거운 열정을 느끼게 해준다. 특히, 영화 <파리넬리>에서 카스트라토의 완벽하고 아름다운 목소리로 깊은 인상을 남겼던 ‘스테파노 디오니시’가 천재적인 음악가 ‘비발디’로 완벽하게 분한 모습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또, ‘사계’를 창조한 위대한 천재 음악가’, ‘우리가 기억하는 선율은 그의 일부에 불과했다’ 라는 의미심장한 카피는 이제껏 미처 알지 못했던 ‘비발디’의 드라마틱한 삶과 영화의 스토리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영화 속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18세기 유럽의 억압받고 제한되었던 시대 속에서 제대로 인정 받지 못했던 음악가 ‘비발디’의 삶을 재조명 하는 영화 <비발디>는 음악에 대한 열정과 뛰어난 재능으로 위대한 오페라 작품들을 완성시키고 주옥 같은 명곡들을 탄생시킨 ‘비발디’의 삶을 스크린에 그대로 담아낸 작품이다. 더욱이 최근 클래식 음악의 열풍과 맞물려 파비오 비온디, 줄리아노 카르미뇰라, 장한나 등 세계적인 연주자들이 차례로 내한해 사계를 비롯한 ‘비발디’의 명곡들을 공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비발디’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어 영화에 대한 호기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천재 음악가의 삶이 한눈에 느껴지는 강렬한 포스터를 공개한 <비발디>는 아름다운 음악과 스토리로 올 겨울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연락처

영화사 하늘 02-516-402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