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및 전시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우리나라 자동차공학을 대표하는 비영리 학술기관인 한국자동차공학회(회장, 김승일[金承一], 기아자동차 부사장)에서는 11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대전컨벤션센터에서 “2008년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및 전시회(KSAE 2008 Annual Conference and Exhibition)”을 개최한다.

이번 학술대회는 일 년에 한 번 개최되는 정기학술대회로서 산·학·연을 망라한 자동차공학 전 분야의 연구결과 논문 468편이 발표되며, 전문가세션, 일반세션, 영어세션, 포스터세션으로 구분되어 자동차공학 분야의 국내 최대 학술행사이다.

한국자동차공학회에서는 학술대회 참가자를 위해 현대모비스 홍동희 부사장, Ricardo의 Bob Allsopp 부사장, 보쉬코리아의 Antonio Arvizzigno 이사를 초청한 특별강연과 현대·기아자동차, GM대우자동차, 보쉬코리아 등이 참여 학문과 기술에 대한 접목을 보여주는 총 64개 부스의 자동차 기술 전시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전시회는 누구나 무료참관이 가능하다.

이번 자동차관련 기업과 신기술 개발에 몰두하는 자동차공학 전문가들에게 도움이 될 프로그램이 진행될 2008년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및 전시회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sae.org)를 통해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sae.org

연락처

한국자동차공학회 사무국 564-3971

이 보도자료는 한국자동차공학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