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메이저, 사내대학 마케팅원론 과정 개설

뉴스 제공
인터메이저
2008-11-12 17:27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에이전시 전문기업인 인터메이저(www.intermajor.com, 대표 이상구)가 최근 사내대학의 제2학기 과정으로 마케팅원론 과정을 신설해 운영하고 있다.

올해 말까지 진행될 이번 강좌는 지난 1학기에 시행했던 ‘마인드맵 기법을 통한 정보 관리’에 이은 두번째 과정이다. 이번 교육은 지난 1학기 과정이 간부사원을 대상으로 했던 것과 달리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매주 1회 2시간씩 운영될 예정이다. 강의는 현직 마케팅 전공 교수가 담당하고 있으며, 기본 마케팅 이론부터 글로벌 기업의 다양한 마케팅 기법과 사례까지 마케팅 전반을 다룰 예정이다. 또한 팀별 마케팅보고서 발표와 토론 등 참여형 교육 과정으로 성취감을 높여 일반적인 외부 강의와는 차별화할 계획이다.

이번 과정에 참여하고 있는 PM그룹 이진규 과장은 ‘아침 일찍 진행돼서 힘들기도 하지만, 회사를 다니면서 우리 회사에 맞는 마케팅 전문 강의를 듣기가 쉽지 않아 수강하게 되었고 앞으로 3, 4학기도 꼭 참여할 계획이다.’라고 밝혔으며 대부분의 참석자가 실무형 커리큘럼에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인터메이저의 사내대학은 자체적인 인재육성 프로그램의 하나로, 실무형 교육 프로그램을 지향하고 지식경영에 의거한 업무능력과 리더쉽 향상을 위해 개설됐다. 이번 2학기 이후에는 커뮤니케이션 전문 과정과 리더쉽 함양 과정 등이 각각 3, 4학기에 진행될 예정이며, 우수 졸업자에게는 마스터 자격증을 부여해 사내 교육 강사로 활용하는 한편 인사고과와 승진시에도 이수점수를 반영하게 된다.

인터메이저 개요
인터메이저 개요

인터메이저는 1999년 11월 설립돼 전자, 제조, 금융, 미디어, 통신, 공공기관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국내외 최고의 기업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이런 경험 속에서 독자적인 제작, 운영 프로세스를 확립하고 사내 커뮤니케이션 채널, SNS, 웹사이트 전반의 노하우를 축적해 왔다. 제작 효율화를 위해 ECC (Enterprise Content Center)와 Webzine Builder 등을 비롯한 웹 솔루션을 자체 개발함으로써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마케팅 운영 대행, e-Business 컨설팅, 웹사이트 구축·운영, 멀티미디어 콘텐츠 제작 등의 기획과 디자인, 개발 등에서 줄곧 업계의 선도적인 역할을 다해 왔다.

웹사이트: http://www.intermajor.com

연락처

인터메이저 기획조정실 이원선 02-3443-87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