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외제약, CGV 전국 59개관에서 수험생 대상 수능마케팅 진행

뉴스 제공
JW중외제약 코스피 001060
2008-11-13 09:33
서울--(뉴스와이어)--중외제약이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수능마케팅에 나선다.

중외제약(대표 이경하)은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극장 CGV와 제휴를 맺고 수험표를 제시하는 고3 학생들을 대상으로 립수리를 제공하는 수능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능시험이 끝나는 13일 저녁부터 3주 동안 전국 59개 CGV 극장 매표소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면 추첨을 통해 립수리 2만개를 증정하고, 공짜 팝콘과 무료시사회 기회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근 카드사, 이동통신사 등을 중심으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공동마케팅이 진행되고 있지만, 제약사가 대형 영화관과 함께 이 같은 대규모 수능마케팅을 전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수능시즌에 맞춰 ‘미인도’(한국), ‘007 퀸덤 오브 솔러스’(미국), ‘와인미라클’(미국), ‘연공’(일본) 등 국내외 대작들이 일제 개봉하는 만큼, 이번 『립수리』 프로모션이 극장을 찾는 수험생들을 비롯 젊은층들의 인지도 확산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회사측은 내다봤다.

중외제약은 영화를 비롯해 콘서트, 연극, 뮤지컬 등 각종 문화행사와 연계한 <찾아가는 문화 마케팅> 전략도 함께 추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에 대해 홍성걸 중외제약 헬스케어사업본부장은 “단순한 제품 판매에서 벗어나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접점을 찾는 것이 이번 수능 마케팅의 핵심”이라며 “앞으로도 『립수리』의 주타겟층인 10~20대 여성 공략을 위해 소비자의 문화적 욕구와 감성을 충족시키는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립수리는 보습 및 피부재생효과가 탁월한 금잔화, 허브의 일종인 라벤다 등 천연 유기농식물을 주원료로 만든 인체친화적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립수리 액티브’, ‘색조 기증과 입술 보호 기능이 있는 ‘립수리 펄’, 고농축 제품인 ‘립수리 프리미엄’, 입술이 건조한 소비자를 위한 ‘립수리 모이스처’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약국이나 인터넷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JW중외제약 개요
JW중외제약은 생명에 대한 존중, 질병과 건강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통해 놀라운 연구실적들을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중앙연구소를 비롯 미국내 Theriac연구소, 일본 쥬가이제약과의 공동투자를 통한 C&C신약연구소 설립, 세계적인 연구기관들과 공동연구를 진행하는 글로벌 R&D 네트워크 인프라를 구축해 매해 매출액의 5% 이상을 R&D에 투자하는 등 국내 신약 개발 분야의 선구자적인 길을 걸어오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jw-pharma.co.kr

연락처

중외제약 홍보부 유형중 02-8406-693,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