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용 채소 간편하게 다듬어요…로하스홈 ‘버껴버껴’ 판매
‘로하스홈쇼핑(www.lohashome.com)’에서 인기리에 판매하고 있는 ‘버껴버껴’는 채소와 생선의 껍질을 벗기는 장갑이다. 일반 고무장갑과 거의 흡사한 외형이지만, 손바닥 부분의 특수한 돌기를 이용해 각종 껍질을 벗겨 낸다.
칼이나 다른 도구를 사용할 필요 없이 장갑을 낀 채 채소를 가볍게 문지르기만 하면 껍질이 쓱쓱 벗겨지는 편리하고 재미있는 아이템이다. 채소를 일일이 칼로 다듬는 작업은 손이 많이 가지만 ‘버껴버껴’로 손쉽고 빠르게 마칠 수 있다.
무, 당근, 오이, 감자 등 각종 채소류뿐만 아니라, 오징어, 갈치, 조기 등 각종 생선의 껍질과 비늘을 깨끗하게 다듬어준다. 손질하기 까다로운 낙지와 주꾸미도 비벼만 주면 갯벌 흙이 쏙 빠진다. 껍질을 손질해 파는 식품은 편리하지만 쉬이 신뢰가 가지 않고 가격도 더 비싸다. 그러나 ‘버껴버껴’가 있다면 손질이 안 되어 있는 채소도 주저 없이 고를 수 있다. 더욱 질이 좋은 채소를 식탁에 올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계에도 도움이 된다.
국내에서는 일부 홈쇼핑에만 소개된 생소한 제품이지만 외국에서 그 우수한 기능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미국과 일본을 비롯한 세계 2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주부들의 수고를 덜어줄 ‘버껴버껴’는 건강과 행복을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로하스홈쇼핑(www.lohashome.com)’에서 만날 수 있다.
연우미디어 개요
연우미디어는 LOHAS(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를 모토로, 인류의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개인의 안녕을 넘어 다음 세대까지 생각하는 문화기업입니다. 로하스 문화 소개 및 전파-우리 생활 속에서 실천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대안을 제시하고 신문화 창출과 친환경 전문 인터넷 방송 "NPN tv"와 참된 소비 문화 창출 및 전파-환경과 사람을 중시하는 소비문화를 선도하며 바른 먹거리 유통에 앞장서는 자연 중심의 생활 카테고리 서비스 "로하스홈"으로 보다 풍요로운 미래를 이끌어 나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lohashome.com
연락처
연우미디어 기획홍보팀 배하야나 02-2211-27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