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1577-0600 고객센터(통합 콜센터) 구축

대전--(뉴스와이어)--앞으로 K-water가 관리하는 전국의 지방상수도 수도서비스 민원을 비롯한 각종 민원이나 안내 등은 해당지역에 관계없이‘K-water 고객센터’(1577-0600)에서 보다 빠르고, 편리하면서도 효율성 높은 안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K-water(사장 金建鎬)는 11. 14(금) 14:00, 대전 본사(대덕구 연축동 소재) 안에 특별히 마련된 콜센터 전용건물에서 행안부, 환경부 등 정부 관계자와 지방자치단체장, 의회의장 등 외부인사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K-water 고객센터 개소식』을 갖고, 전문상담원을 통한 상담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동 센터는 K-water가 지방상수도 수탁 등에 따른 대국민 및 대고객 서비스의 획기적인 강화와 수도서비스와 관련한 전화상담의 효율적 관리를 위하여 약 1년여에 걸친 준비 끝에 구축한 국내최초의 전국 단위 수도서비스 민원상담 전문 콜센터로, 전국 어디서나 1577-0600 전화 한 통이면 K-water가 수탁관리 중인 지방상수도의 누수, 계량기 이상, 검침, 요금수납 등 각종 수도서비스 민원을 비롯한 민원, 이용문의 등에 관한 안내와 상담을 받을 수 있고, 각종 민원의 해결을 위하여 K-water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신속·정확한 접수 및 처리가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kwater.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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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수자원공사 경영혁신실 채희석 CSR팀장 042-629-236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