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비문예 동인지 ‘시인과 사색 6집’ 발간

뉴스 제공
한비출판사
2008-11-13 15:32
대구--(뉴스와이어)--시인과사색 6집이 출간되었다.

이번 6집에서는 한비문예 동인인 시인, 수필가가 한층 더 성숙 된 주옥같은 작품으로 사랑, 그리움, 추억, 자연, 삶에 대하여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주어, 작가들의 진솔한 이야기에 귀 기울여 보면 다가오는 혹독한 겨울의 추위를 따뜻하게 녹일 수 있고, 우리의 삶을 겸허히 받아들여 성숙 된 삶의 자세로 상생의 봄을 기다릴 수 있다.

축사: 박곤걸 시인(한국문인협회 부이사장)
참여작가
이문조 시인/김상은_시조/김철이 시인/김건수 시인/김홍대 시인/조혁해 수필가/정설연 시인/홍미영 시인
/이재경_수필/이재경_동화/정영란 시인/이용균 시인/박인태 시인/김용복 시인/전시연 시인/김혜정 시인/김용길 시인/남기숙 시인/김선자 시인/곽동호 시인/손성미 시인/조찬구 시인/안병석 시인/정광일 시인/황후정 시인/김순정 시인 -25인-

-본문 중에서
세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삶인란 천차만별, 제 각각의 모양으로 살아간다. 열 사람이 있어 열 개의 세상이 생기고, 백 사람이 있으면 백개의 세상이 생겨난다. 그러나 각자 그 세상들의 실체를 알지 못하고 모두 하나의 세상에 다 같이 어울러 살아간다고 생각한다. 삶이라는 굴레 속에서 하나의 세계를 그리며 아옹다옹 다투며 부태끼며 갈등의 골 속에서 살아간다고 믿게 되는 것이다.
(허상을 쫓으며/p.114)

한비출판사 개요
한비출판사는 자비출판 전문 출판사로 문학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는 문예지인 월간 한비문학을 출간하고 있다. 월간 한비문학은 참신하고 역량있는 문인을 배출하며 전국 서점에서 판매한다.

웹사이트: http://hanbibook.com/

연락처

한비출판사 김영태 편집장 053-252-0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