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튀는 카메라, 팝업아이 슬라이드폰 출시
최근 ‘EVER DJ폰 X5500’, ‘에버리얼디카 X6000’, ‘혜교폰 X7000’ 등의 MP3폰을 잇따라 히트 시키며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KTFT는 새로운 디자인의 EVER POP-UP EYE(KTF-X6500)를 출시하면서 「MP3폰=EVER」의 명성을 계속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KTF-X6500은 원터치 방식의 카메라를 내장한 슬라이드폰으로, 평소에는 카메라가 숨어있다가 카메라 머리를 누르면 톡하고 튀어나오는 독특한 디자인이 새롭다. 카메라(130만화소)는 180도 회전이 가능하며, 광학줌 기능으로 화질의 저하없이 선명하게 밀고 당길 수 있다.
또한, 윈도우 파일관리 시스템인 FAT을 적용해, 휴대폰과 PC 연결시, PC에 이동식디스크가 생성되어 UI가 편리하다. 이 외에도, ▲자외선 지수 측정이 가능한 UV센서, ▲휴대폰으로 책을 읽을 수 있는 텍스트리더, ▲영한사전, ▲K-merce, K-bank, ▲위급상황 시 긴급한 구조요청이 가능한 긴급메세지 기능 등으로 실생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KTFT 마케팅팀 원유창 팀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기능과 가격대의 모델을 지속적으로 출시. EVER를 대중명품(Prestige)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가겠다” 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tfever.com
연락처
마케팅팀 이민지 사원 016-366-15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