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그룹, ‘사랑의 김장나눔행사’ 실시

뉴스 제공
신한금융지주회사 코스피 055550
2008-11-16 11:04
서울--(뉴스와이어)--신한금융그룹(www.shinhangroup.com)은 지난 15일,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회장 양경자)와 공동으로 서울 청계천 광장에서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2008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신상훈 신한은행장을 비롯, 그룹사 CEO 등을 포함해 1천 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또한 부산, 대구, 광주, 강릉, 청주, 제주 등 전국 7개 지역에서도 6백 여명의 임직원들이 동시에 김장담그기 행사에 참여했으며, 이 날 담근 3만포기 사랑의 김치는 전국 3천여 세대 저소득층 가족들의 겨울나기를 위한 양식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KBS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하고 있는 개그맨 김기열씨가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이날 사용된 절임배추와 김장양념은 신한금융그룹과 일사일촌을 맺고 있는 강원도 홍천과 횡성, 경북 문경에서 산지 직거래를 통해 조달함으로써 최근 어려움을 겪고있는 농가에도 실질적인 도움을 줬다.

신한금융그룹은 지난 2006년부터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실시해오고 있다. 신한금융지주관계자는 “이번 김장나눔행사는 겨울철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라며 “앞으로도 매년 지속적으로 확대 실시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한금융지주회사 개요
주식회사 신한금융지주회사(신한금융그룹, Shinhan Financial Group)은 2001년 금융업을 영위하는 회사 등에 대한 지배·경영 관리, 종속회사에 대한 자금 지원 등을 주요 사업 목적으로 설립된 회사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group.com

연락처

신한지주 홍보팀 차장 박상길(017-324-80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