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008’ 한게임 부스, 관람객 ‘북적’

뉴스 제공
네이버 코스피 035420
2008-11-16 11:47
서울--(뉴스와이어)--NHN(대표이사 사장 최휘영)은 대한민국 게임전시회 ‘지스타2008’에서 테마파크 컨셉의 ‘한게임 전시관’이 ‘인터랙티브 테트리스’와 ‘4D 홀로그램을 통한 MORPG, C9 게임 콘텐츠 공개’ 등 참신하고 독창적인 전시로 관람객들이 끊이지 않으며 ‘인기 부스’로 주목 받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지스타2008에서 한게임은 양팔과 다리의 움직임을 포착하는 모션 센스를 통해 온 몸으로 ‘테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테트리스’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토요일(11/15) 오후 2시에는 한게임 전시관 메인 스테이지에서 ‘테트리스 미니 콘서트’를 개최, ‘테트리스 OST’ 제작에 참여한 가수들, ‘타루’와 ‘요조’, ‘신혜성’이 아름다운 선율을 관중들에게 선사했다. 또 오후 3시경 문화체육관광부 유인촌 장관도 한게임 부스를 찾아 ‘테트리스’를 몸소 체험하기도 했다.

지스타2008에서 게임을 첫 공개하는 NHN게임스의 차기작, MORPG ‘C9’은 게임의콘텐츠를 입체적인 4D 홀로그램 영상으로 공개함으로써, 관중들이 마치 게임 속으로 직접 들어가보는 듯한 인상을 전해 주며 탄성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은 시즌 2.0 업데이트를 앞두고, 15일 킨텍스 세미나룸에서 게임 개발자와 유저 60여명이 참여한 유저 간담회를 성황리에 개최했으며, 전시관에서는 팬 카페 여성 유저 4명이 직접 제작한 코스프레 의상을 입고 관람객들과 기념 촬영을 해 눈길을 끌었다.

또 한게임에서는 매 시간마다 출품작에 대한 퀴즈 이벤트와 ‘테트리스 즉석 배틀’,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의 수렵대회인 ‘헌팅배틀’과 전략 MMORPG ‘아틀란티카’의 대전 이벤트를 개최, 각 게임대회에서 참가한 유저들이 명승부를 펼치며 관중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했다.

한편 지난 13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지스타2008’은 금일 오후 5시 폐막될 예정이다.

네이버 개요
네이버 주식회사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jr.naver.com),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avercorp.com

연락처

NHN 한게임 강윤희 과장 031-784-4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