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티코리아, 음식물처리기 ‘이플’ 출시
음식물쓰레기 처리공정 후의 잔존물은 처리 전 대비 최대 95% 감소한 커피알갱이 형태로 부피가 줄어들어 하루에 한 번씩 버리는 음식물쓰레기를 한 달에 한 번씩만 버릴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으로서 프리미엄급 시장의 판도를 뒤흔들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한 달에 한번 친환경 유기물로 전환된 음식물쓰레기는 가정 내 화초에 퇴비로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과 자체 운영 중인 친환경 유기물 수거전담반을 통해서도 수거가 가능하도록 조직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수거와 동시에 고객에게는 유기농 식품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되며 고객은 그 쿠폰으로 비티코리아와 제휴를 맺은 200여개 유기농 식품 매장을 통해 다시 친환경 농산물을 구입하는데 사용되어지는 등 100% 친환경 리사이클 형태를 표방하고 있다.
이밖에도 국내 음식물처리기 제품 가운데 유일하게 총 4단계의 악취 저감 공법을 도입하여 음식물쓰레기에서 발생되는 악취의 95% 이상을 소멸시키는 탁월한 성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월소비전력량은 타사 대비 1/3정도인 27.8Kwh로 저렴한 편이다.
비티코리아 마케팅본부 조성우 본부장은 "국내 최초로 개발된 복합소멸 방식은 음식물처리기의 악취, 소음, 전력소비 등의 문제점을 개선하는데 중점을 두고 개발이 되었다"며 "프리미엄급 위주로 재편되고 있는 음식물처리기 시장에서 환경과 건강이라는 음식물처리기 본연의 가치를 충실히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가격은 55만원이다.
구입문의 www.bt-korea.com
비티코리아 개요
음식물처리기전문기업 비티코리아는 국내 최초 복합소멸방식의 음식물처리기 '이플'을 제조 및 유통하는 업체로서 환경 관련 프로모션 등의 마케팅 영역을 구축,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으로 발돋음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비티코리아 본사 및 R&D센터는 대전 대덕연구단지에 위치해 있으면 전략 및 마케팅 본부는 서초구에 위치하여 보다 효율적인 업무체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btkorea.kr
연락처
비티코리아 마케팅본부 임민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