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관리 전략 교류의 장(場) ‘CA 월드 2008’ 개막

2008-11-17 10:25
서울--(뉴스와이어)--한국CA(사장 김용대, www.ca.com/kr)는 ‘CA 월드 2008’ 행사가 현지 시각으로 지난 16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베네치안 콩그레스 센터 & 샌드 엑스포에서 개막됐다고 밝혔다. 올해로 13번째를 맞이한 CA 월드는 고객 및 파트너를 위한 교육 및 네트워킹 컨퍼런스다.

CA 월드 2008에는 전세계 70여 개국 6천 명 이상의 IT 전문가들이 참가했으며 SAP, IBM, VM웨어를 포함한 90여 개 이상의 파트너사가 전시 부스를 마련했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 엑센츄어, 딜로이트, PWC, 썬 등 다수의 IT 및 컨설팅 업체들이 스폰서로 참여했다. 이번 행사에서 CA는 IT를 비용 센터(Cost Center)에서 혁신 및 비즈니스 성장의 원동력으로 도약시키는 IT 관리 전략에 대해 참가자들과 교류한다. CA의 존 스웬슨(John Swainson) CEO와 총괄부사장 겸 최고기술경영자(CTO)인 앨런 뉴전트 (Alan Nugent)가 기조 연설을 담당하며, 前 GE 회장 겸 CEO였던 잭 웰치도 초청돼 기조 연설 연사로 나선다.

CA 월드 2008 참가자들은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 데이터센터/워크로드 자동화, 거버넌스, 인프라 관리, 메인프레임 및 멀티플랫폼 애플리케이션 개발, 보안 관리 및 서비스 관리 등을 총 망라하는 800여 개의 컨퍼런스 세션 중 자신에게 필요한 과정을 선택해 들을 수 있다. IT활용 극대화를 통한 최대 비즈니스 가치 실현에 대해 논의하는 비즈니스 관리 심포지엄, 생산성과 최적화 과제를 다루는 IT 관리 심포지엄과 채널, SI 및 비즈니스 파트너의 시장 진입 및 수익성 목표를 살펴보는 채널 파트너 심포지엄 등 3개의 심포지엄도 특별 진행된다.

행사 참가자들은 추가 비용 없이 실습자료, 교육과정, 기술 자료실 및 솔루션 별 유저그룹 미팅 등에 접속할 수 있다. 또한, 행사장에 위치한 최첨단 전시 센터에서는 CA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들의 최신 기술 및 솔루션이 전시 및 시연된다.

CA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인 돈 프리드먼(Don Friedman)은 “CA월드는 업계 최고 수준의 IT관리 분야 리더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기업 내 IT 조직들이 자신들의 비즈니스 가치를 재정의 함으로써 효율 증대와 혁신 및 성장 기회에 기여할 방법을 상세히 제시해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CA월드2008의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caworld.com을 참조하면 된다.

CA에 대하여

CA(NASDAQ: CA)는 세계적인 선도 IT관리 소프트웨어 기업이다. CA의 전사적 IT 관리(EITM) 비전과 전문성을 통해, 기업 및 기관들은 비즈니스 성과를 최적화하고 경쟁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IT 환경을 보다 효율적으로 통제, 관리, 보호할 수 있다. CA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 www.ca.com/kr에서 제공된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www.twitter.com/C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KPR 김수연 AE 02-3406-2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