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힘이 되는 인연’ 기업 광고 시작
이번 기업광고는 교원그룹의 핵심 경영이념인 “인연”을 강조하는 이야기로 총 2편이 제작되어 11월과 12월에 각각 방영될 예정이다. 지난 11월 1일부터 방영된 ‘힘이 되는 인연’ 편은 영웅 칭기스칸과 그의 친구 보오르추와의 일화를 토대로 제작되었다. 세계를 평정한 세기의 영웅 칭기스칸이 탄생할 수 있었던 것은 어린 시절부터 그의 곁에서 용기와 힘이 되어준 친구 보오르추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하다는 스토리로 제작되었다.
이번 광고 제작 목적은 교원그룹이 23년간 성장과 발전을 거듭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보오르추와 같은 고객과의 ‘인연’이 있었기에 가능했음을 알리기 위함이다. 그래서 고객들에게 친숙한 역사적 인물인 칭기스칸의 일화를 차용하였고, 광고 표현 양식도 실사나 광고모델을 활용하는 대신 ‘인연’이라는 따뜻하고 인간적인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손그림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를 사용했다.
교원그룹 홍보팀 손봉택 팀장은 “교원의 핵심 경영이념은 인연으로 고객과의 만남을 통해 더 큰 가치를 이루고 인연을 소중히 하는 교원의 기업 철학을 표현하고 싶었다. 고객은 교원그룹의 최우선 인연으로 교원과 고객의 관계는 칭기스칸과 보오르추의 인연만큼 소중하다” 고 말했다.
교원그룹은 지난 11월 1일 창립 23주년을 맞아 CI를 교체하고 2015년까지 ‘천만 고객, 3조원 매출 달성’이라는 비전을 선포하였다. 이를 계기로 교원그룹은 향후 보다 적극적이고 활발한 경영과 고객만족을 달성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yowonlnc.com
연락처
교원 경영기획실 홍보팀 배형근 대리 02-397-9153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김희진 차장 02-511-7457, 010-4760-1988, 이메일 보내기 , 장경진 대리 02-511-85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