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협력사는 첫번째 고객”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은 18일부터 한달 간 전 임원 및 간부사원이 협력사 접점 현장을 체험하고 협력사 고객 모시기에 나선다.

신재우 영업본부장을 비롯한 임원과 영업팀장 10명은 교대로 상담실 데스크, 물류센터 등 협력사 접점 현장을 방문해 상담 서비스 등을 체험하게 된다. 이번 행사는 전 임원 및 간부사원이 협력사와 함께하는 현장을 방문, 업무체험을 통해 협력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 먼저 인사하기, 엘리베이터 앞까지 안내하기, 상담 후 감사인사 문자 발송하기 등 협력사 대상 예절교육도 함께 시행된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지난 10월 말 ISO9001 인증을 획득하고, 품질방침, 품질목표수립 등 품질보증시스템과 노하우를 협력사에 공유하고, 무료 컨설팅도 시행하고 있다.

롯데홈쇼핑 신재우 영업본부장은 “협력회사는 홈쇼핑의 첫번째 고객”이라면서 “협력사의 경쟁력이 곧 회사의 경쟁력인 만큼 고객에게 감동을 전하기 위한 최고의 파트너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박혜완 대리 02-2168-516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