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스키&보드보험 인터넷 판매 개시
인터넷(www.hi.co.kr)을 통해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는 이 상품의 최저 보험료는 3,700원으로 스키를 목적으로 거주지를 출발할 때부터 도착할 때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 보험기간은 3일과 1개월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상해사망과 후유장해, 상해 의료비는 물론 스키장에서 발생 빈도가 높은 배상책임까지 집중 보장해 준다.
사고로 인한 상해 의료비의 경우 1사고당 1천만원 한도 내에서 실제로 부담한 의료비 전액을 보장하며, 스키장에서 빈번히 발생하는 사고(충돌로 타인의 신체 또는 물건에 피해를 입힌 경우 등)로 피험자가 법률상 손해배상책임을 지게 되는 경우까지 보장해 준다.
주말스키어를 겨냥해 보험료 3,700원(2박 3일 기준)의 저렴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시즌권을 이용하는 스키어가 늘어남에 따라 보험기간 1개월짜리 상품도 개발했다. 인터넷(www.hi.co.kr)을 통해 쉽게 가입할 수 있으며 최대 10명까지 동시 가입이 가능하다.
현대해상 홍의환 고객지원부장은“스키&보드보험은 겨울철 레저스포츠를 즐기는 스키어들에게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안전장치이며, 초보자들에게는 더욱 더 필요한 보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해상 개요
현대해상은 1955년 3월, 국가경제발전과 국민복지증진을 기업사명의 기치로 해 해상보험 전업 회사로 보험업에 진출했다.
웹사이트: http://www.hi.co.kr
연락처
현대해상 기획실/경영기획팀 조희철 02-3701-8603 이메일 보내기 , 김화영 02-3701-8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