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카운셀러,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 전개
특히, 이 캠페인에는 방문판매 경로의 아모레 카운셀러 120인이 자원봉사자로 참가, 여성암 환우들을 위한 ‘진정한 미의 전도사’로 활동하게 된다. 이를 위해 아모레카운셀러 자원봉사자 전원은 18일, 한강로에 위치한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자원봉사단 발대식을 갖고 여성암에 대한 기초 지식 및 환자에 대한 이해 교육, 메이크업 실습 등을 진행했다.
아모레퍼시픽이 주최하고 한국유방건강재단, 한국유방암학회, 대한종양간호학회가 후원하는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은 11월 20일부터 12월 12일까지 총 18개 병원에서 500여명의 환우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들에게는 가방, 브로셔, 헤라(HERA) 메이크업 제품 6종으로 구성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키트’를 제공한다. 캠페인 첫 해인 올해는 서울 및 수도권을 중심으로 진행하고, 내년부터 지역 및 수혜 대상을 확대시켜 나갈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 방판부문 권영소 부사장은 “아모레 카운셀러는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매년 나눔활동에 앞장서 왔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고객의 외면적인 아름다움뿐 아니라, 내면적인 아름다움까지 보듬는 ‘진정한 미(美)의 전도사’로서 암으로 고통받는 환우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자긍심 함양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에서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팀 이윤아 02-709-5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