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IT 관리 및 거버넌스 관련 새로운 SaaS 솔루션 발표

2008-11-19 09:30
서울--(뉴스와이어)--한국CA(사장 김용대, www.ca.com/kr)는 전사적 IT 관리(EITM, Enterprise IT Management) 및 거버넌스 비즈니스와 관련해 3개의 새로운 SaaS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소프트웨어 운영 및 실행에 대한 비즈니스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게 됐다.

소프트웨어 “온 디맨드(On demand)”로도 알려진 SaaS(Software-as-a-Service)는 인터넷을 통해 개발, 호스트 및 운영되는 소프트웨어를 고객이 이용하는 모델이다. 고객은 소프트웨어를 소유하지 않고 사용한 만큼 비용을 지불한다.

CA 온 디맨드 솔루션은 빠른 이행과 함께 업계를 선도하는 강력한 기능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선행 기술 투자 비용을 절감하고 온 프레미스(on-premise) 소프트웨어 배치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CA 온 디맨드 솔루션을 통해 기업들은 변화하는 비즈니스 요구에 대응할 수 있는 비용 절감, 신속한 서비스 배치, 유연성 확보 등의 효과를 증진시킬 수 있다.

CA 가 제공하는 새로운 SaaS 솔루션은 ‘CA 클래러티 PPM 온 디맨드’, ‘CA GRC 매니저 온 디맨드’, ‘CA 인스턴트 리커버리 온 디맨드’ 등이다. CA 클래러티 온 디맨드는 이미 올 해 4월 발표돼 약 30여 개의 파일럿 고객이 현재 이용 중이다. CA는 고객의 요구에 맞춰 SaaS 솔루션을 계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CA 의 수석 부사장이자 온 디맨드 비즈니스 사업부의 총괄 매니저인 줄레스 에리히(Jules Ehrlich)는 “비즈니스 성숙도에 상관없이 고객들은 심층적이고 광범위한 CA의 IT 관리 및 거버넌스 SaaS 솔루션을 통해 그들이 필요한 애플리케이션 기능에 정확하게 접속하는 것이 매우 쉽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라며 말했다. 그는 또 “CA SaaS 모델을 활용해 고객들은 핵심 비즈니스에 전념할 수 있으며, CA는 고객의 IT 조직이 더욱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운영되는 데 집중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CA 클래러티 PPM 온 디맨드는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관리(PPM, Project and Portfolio Management) 분야를 선도하며 전 세계 900 개 이상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클래러티 PPM의 SaaS 버전이다. CA 클래러티는 포트폴리오에 포함되는 모든 업무의 목적 및 비용, 투자대비효과(ROI)를 시각화함으로 각 기업에서는 IT 투자를 관리하거나 미리 예측할 수 있다. 중소기업에서 대기업에 이르는 모든 기업들은 온라인을 통해 IT 거버넌스 가치를 즉각적으로 구현해 주는 검증되고 확장성이 높으며 기능이 풍부한 CA 클래러티 PPM 온 디맨드를 이용할 수 있다.

CA GRC(Governance, Risk and Compliance) 매니저 온 디맨드는 기업이 직면한 중요한 리스크와 컴플라이언스를 관리해 주는 CA GRC 매니저의 SaaS 버전이다. 규제가 증가하고 리스크 및 컴플라이언스 관리가 더욱 복잡해지는 현재 상황에서 기업들은 CA GRC 매니저 온 디맨드를 통해 비즈니스 운영을 광범위하게 통제하는 데 도움을 주는 솔루션을 신속하게 이행할 수 있다.

CA 인스턴트 리커버리 온 디맨드는 CA의 비즈니스 연속성 및 재해 복구 솔루션의 SaaS 버전이다. IT 인프라 및 인력 운용 부담을 줄여주고, 시스템 오류 및 외부 재해 시에도 고객들이 연속적인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 가용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인증된 CA 파트너를 통해 제공되는 CA 인스턴트 리커버리 온 디맨드는 한정된 자원과 비용으로 무중단 비즈니스 운영 및 주요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를 보호하려는 중견중소기업(SMB)에 특히 적합한 솔루션이다.

CA 온 디맨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ca.com/ondemand.를 참조하면 된다.

CA에 대하여

CA(NASDAQ: CA)는 세계적인 선도 IT관리 소프트웨어 기업이다. CA의 전사적 IT 관리(EITM) 비전과 전문성을 통해, 기업 및 기관들은 비즈니스 성과를 최적화하고 경쟁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IT 환경을 보다 효율적으로 통제, 관리, 보호할 수 있다. CA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 www.ca.com/kr에서 제공된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www.twitter.com/C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홍보대행사 KPR 김수연 AE(3406-2251)